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도 자차로 20분 걸림
항상 일주일중에 토요일 오후 일요일만 같이 보냄
이번엔 토요일 출근을 안해서 금욜 밤에 만나서 주말까지 같이 보내자 했는데 토요일 오후에 보재....
하루는 쉬고싶다고..
둘다 직장인이긴한데 좀 섭섭해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도 자차로 20분 걸림 항상 일주일중에 토요일 오후 일요일만 같이 보냄 이번엔 토요일 출근을 안해서 금욜 밤에 만나서 주말까지 같이 보내자 했는데 토요일 오후에 보재.... 하루는 쉬고싶다고.. 둘다 직장인이긴한데 좀 섭섭해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