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 의식하고 스토리 올리고 그런 짓 안하지?
소심하고 수동적인 남자일 경우에..!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예상밖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 함. 인스타 갑자기 안하는사람이 하기시작했다? 백프로. 갑자기 프사안바꾸는 사람이 바꾼다? 백프로. 평소에 머리 관심 없는사람이 파마하고오고 머리자주 만진다? 백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박..? 뭔가 셋 다 해당되는데..?! 내가 “그 때 파마하고 오셨었잖아요~~”하니까 별걸 다 기억하는 사람인데 그랬었냐고 발뺌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의외다.
난 나만그러는줄..(여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오히려 SNS는 짝녀+짝녀있는 그룹 전체 싹다 멀티프로필(기본프로필) 걸어버림 글고 꾸미는건 맞지만 그게 꼭 나한테 먼저 다가와주길 바라는 수동적인 맘에 한다기보단, 그 사람이랑 잘어울릴 수있는 사람,이미지가 되려고 꾸민다는게 맞는 표현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리고 글도 좀 이상한게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안받고 싶은 사람이 어딨고, 의식 안하는 사람이 어딨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이야기해줘서 고마워. 남자들도 그렇게까지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의식하고 계산해서 행동하는지 몰랐어. 하도 남자들은 뭐 헷갈리게 안한다, 남자는 단순하다->걍 하고싶음 연락 한다. 뭐 이렇게들 말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짝녀랑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꾸민다는 말이 인상적이다. 내 짝남도 내 취향 의식하고 내가 어떤 작품에 대해 말했던 생각 고대로 흡수해서 다음번에
그런식으로 말하고 그러는데 그럼 이것도 약간 그린라이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좋은 신호는 맞는듯 남자는 특히 관심이 없으면 경청을 안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둥이도 섬세한 남자인가보다~~ 섬세한 남자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이기적이고 무책임하게 마음을 전할까 생각하곤하는데 그럼 얄팍한 인연마저 끊어질까봐, 내 순수한 사랑조차 그사람에겐 무겁게 느껴질까봐 겁나서 고백못하는게 슬프다
그러면서도 그사람을 미워하지도 끊어내지도 못하는 관계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둥이도 짝사랑중이구나.. 같은 짝사랑러로서 공감이 많이 된다. 어느정도 오래 알고지낸 사이라면 고백을 하는게 꼭 이기적이고 무책임한건 아닌것같아. 관계가 단절되는건 두렵지. 맞아 나도 그래.. 그런데 어쨋건 가장 중요한건 나니까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을정도로 버거워지면 나라면 용기를 내서 말해볼 것 같아! 상대가 정말 둥이에게 싫다는 시그널을 보내는게 아니라면? 어떤 멋진 여자이기에 둥이가 푹 빠진건지 궁금하다 ㅎㅎ 오래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오래된 감정은 아닌데, 오래 갈 것같아. 그래서 더 신중을 기하고, 긍정편향 줄이고 객관적으로 받아들이려 노력하고 . 사실 누굴 이렇게 짝사랑해본적이 처음이라 그저 연락만 주고받는 사이에서 멈춰서 안주하게될까 무섭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우와 누군가에게 이런 사랑을 받는 그 분은 행복하겠다☺️ 연락만 주고 받지 말고 일단 같이 차라도 한잔 마셔봐?! 천천히 한걸음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조언 고마워. 쓴이도 건승해. 우리 둘다 잘됐으면 좋겠다.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웅! 인생에 몇 번 없을 소중한 감정이니까 그래도 즐길 수 있길 바라!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하 목소리가 넘 듣고싶다
19:16 l 조회 13
이별 무통보 잠수이별 당했는데
19:13 l 조회 16
연락해라 11 연락하지마라 22
19:13 l 조회 16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12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2
19:10 l 조회 13
남익들아 (여익도 괜찮)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연하 애인이6
19:09 l 조회 25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9
19:04 l 조회 93
한달됐는데도 아직도 눈물난다..2
19:03 l 조회 30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19
썸붕 질문3
18:58 l 조회 28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1
18:58 l 조회 23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1
18:55 l 조회 89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18
18:49 l 조회 34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7
18:46 l 조회 40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6
18:46 l 조회 40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29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5
18:42 l 조회 29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2
18:42 l 조회 15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4
18:42 l 조회 32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4
18:41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