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돈도 적고 업무도 너무 루틴하고 쉬워서 진짜 다니기 싫었는데...
공무직 무기계약직 하고싶어하는 사람 꽤 된다는게 신기함
해보면 생각이 다를듯
대표 사진
익인1
나 하고싶었는데ㅜㅠㅜ 아니
하고싶….|£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당시에 월급 165만원인가 170받앗어 세후로.... 진짜하고싶음 이걸?
경력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월급 안올라!? 공공기관이자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렬마다 다를거같음 대체적으로 매년 최저인 정도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공공기관 인턴중인데 공무직 쌤들 너무 좋아보이더라고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거에 관심 없는 사람 있더라=내 옆자리 직원 ㅋㅋㅋㅋ
걍 회사에 놀러나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놀러나와서 할일없어서 꾸벅꾸벅 졸았음
하는일은 핸드폰하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소 사무직보단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세후로 200정도 받을걸?? 최저맞음...직렬마다 다르긴 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소 사무직도 최저임금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걔네는 평생 최저만 받진않자나 여긴 안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소 사무직도 안올라 나이먹으면 짤리고 너는 정년도 있고 육휴도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관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댓글들 이유라고.....
그리거 제목에 과거형으로 적었는데...다시 읽고 댓글 다는거 어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 보통 무기계약직다니면서 이직하는 경우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탈출할거면 빨리해야하고
밍기적 거릴거면 걍 눌러앉는게 나음
직종 변경하면 경력 안됨
살릴수있는 업무를 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일단 나도 무기계약직 공고뜬거 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내 친구들 보면 공무직할거면
차라리 대학교 교직원이 나은듯 그게 타 학교에서라도 기간제한 경력있음 알음알음 무기 뜨는거 서로 알려줘서 인맥으로 어케든 무기들어가는거같음요즘은 무기도 맨땅에 해딩못하고 관련 경력있어야함
교육청 홈피 보셈 최근에 무기된 친구는 그렇게 무기됐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어 대학교 교직원이야.. 월급도 세고ㅋㅋ 됐음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교직원은 ㄱㅊ지 나는 교직원 아니었음 공무직도 공무직 나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근데 교직원은 뭐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교직원은 대기업 재직자들도 이직하는곳인데...??
중견 메이저급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월급쎈 교직원 하려면
그거 스펙 개많이 보지않나
내 모교 그냥 듣보 국립대인데
교직원들 스펙보면 최소 서성한임...전문대도 명전 인하공전이면 서성한까지만 뽑는다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무기계약직도 그래?? 갑자기 자신감 확떨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는 교직원 해본적 없어서 잘 모름
학교 클라스마다 다를걸??
지잡일수록 스펙 많이 안본다고 들음 전문대나 그런곳.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지거국인데..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지거국이면 가망없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학벌 개많이 보고 학벌주의인 곳이 교직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포기해야하나보다 경력도잇어서 괜찮을줄 알앗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부러움 나도 하고싶어.. 그 공공기관 안내직 같은거 근데 보통 인맥으로 뽑는대서 개슬픔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 왜 인맥으로 뽑는지 진짜 이해안됨
일단 월급이 개ㅐㅐㅐ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저연차 공무원들이 한탄?하는거임 부모님 연차쯤 되면 절대 안부러워함 회사원들이 백수 부럽다고 하는 거랑 같은 재질
막상 하라고 하면 안할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떤 직종이야? 나ㅓ도 공무직인데 학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밀임 지금 퇴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한.. 7개월? 된 공무직인데 난 완전 만족하는데 ㅋㅋ큐ㅠ 사기업 갔다가 화장실 갈 시간 없이 일하는데 돈은 물론 거기가 많지만, 여기는 일 루틴하고 워라밸 좋아서 완전 만족 하거든.. 호봉제긴 한데 거의 한 20년 해야 세후200후반 찍히긴함 ^^..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공무직 관둔이유가 발전성이 없어서야?? 나도 주변에서 계속 시험 치라는데 별로 그러고 싶진 않아서 계속 다니거나 차라리 아예 이직을 하면했지 마인드라 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7:54 l 조회 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15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
7:51 l 조회 11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8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2
7:50 l 조회 32
소개팅 2일전인데 1
7:50 l 조회 12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16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15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37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2
7:48 l 조회 11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16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6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12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15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2
7:45 l 조회 92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10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11
7:44 l 조회 157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8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