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상대 마음 없는 거 이제 실감이 나면서 무섭고 두려워 난 얘 없으면 못 사는데 너무 괴롭다 이 순간이 그 사람이 이별을 내뱉는 순간을 못 버틸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나 만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0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새로운 사람 만나 너도
다 지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그럴까ㅜㅠㅜ 진심으로 사랑한 사람이라ㅜ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가 다 똑같지 진심아닌 연애가 얼마나된다고 나도 2년만나고 헤어지고 1년만나고 헤어지고 죽네사네 했어도 지금 와이프만나서 7년 연애하고 올해결혼함. 이전 애들은 생각도 안남 지금이 행복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와... 정말? 이 사람 되게 헌신적이고 다정하고 다 좋았는데 한 번 싸우고 나서 화 엄청 내고 그러다 사과하다가 또 연락 없고 이래서 속이 너무 타들어간다...ㅜㅜ 이제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도 모르겠어 헌신적이고 좋은 사람이 또 있을까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헌신적이고 다정한 페르소나만큼 흔하고 쉬운게 어딨니

원래 그런 사람인거지, 서로 좋아서 하하호호 사랑해요 뽀뽀쪽쪽 이런거는 한개도 안어려워 중학생들도 해.

서로 의견이 갈라지거나 감정이 충돌했을때 어떻게 풀어나가는지가 어렵고 더 중요한거임.

그게 잘 맞는 사람을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장거리거든 둥아 그래서 더 마음이 힘들다 서로 알고 지낸 건 5년 넘었고 사귄 건 200일 넘었는데 늘 다 챙겨주고 그랬어서 내가 너무 그 사람을 깊게 생각하고 있어서 타격이 더 큰 거 같아 싸우면 나는 말로 미안하다고 하고 부드럽게 풀어가는데 상대는 화 조금 내는 성격이거든 미치겠어 여태껏 잘 있었는데 싸우니까 속이 너무 갑갑하고 미칠 거 같아 아무래도 상처 많을 때 다 보듬어주고 아껴준 사람이 이 사람이라 더 그런 거 같은데 정말 이란 사람이 또 있을까 둥아... 둥 되게 멋진 사람 같네 누군가에게 저런 말들을 해줄 수 있다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사람과 순간에 의미부여 할 수 있다는걸로 넌 이미 준비된 사람임.

네 마음을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알아주는 인연은 분명 찾아올거야.

연애라는게 시행착오 없는게 더 이상한거긴해.

흐르는 물과 같다고 생각해봐.
인연이 지나간 자리는 또 다른 인연으로 채워지기 마련이지.

스쳐 지나가는 인연에 집착할 필요가 없다. 내가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을 함께 채워준 인연은 그 자체로 완전한거라고 나는 생각함.

즐거웠다고 웃으면서 보내는것도 되게 멋진거임. 넌 할 수 있음.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 글 읽고 오열했네 둥아 고마워 나는 늘 내가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한 사람이라 생각했거든 늘 최선을 다하고 그래도 부족하다 싶었고 그냥 이런 말이 듣고 싶었나 싶기도 하고 이 사람이랑은 오래 갈 거라 믿었거든 다투기 싫어서 전 연애에서는 다 상대 먼저 이해하고 가스라이팅도 당하고 상처도 수없이 받고 그러다가 이런 사람 만나니까 정말 행복하거 소중하고 했는데 무너진 느낌이 드는 게 너무 괴로웠나 보다 고마워 둥아 정말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2
2:46 l 조회 15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2
2:43 l 조회 12
여익들아 1
2:40 l 조회 11
찐사랑 1
2:38 l 조회 16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1
2:36 l 조회 9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1
2:35 l 조회 21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23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18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0
2:02 l 조회 55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32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60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1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44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27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5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1
1:37 l 조회 21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8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67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86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4
1:00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