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친구는 상경계열 전공, 나는 기계공 졸업함 가끔 같이 만나서 취준함
근데 얘 맨날 나보고 역시 공대라서 걱정 없겠다, 역시 공대라서 서합 잘되는구나 이 말을 입에 달고 사는거야 거의 만날때마다 저 말함
처음엔 다 힘들지 뭐~...이랬는데 들을수록 뭔가 어이없어짐
나 학교 다닐때 서포터즈, 랩실인턴 2년에 공모전을 몇번을 나갔는데 본인은 그거 아무것도 안했으면서... 내가 서합되는 이유를 그냥 공대 출신이라서 라고 생각하는건가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