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쌤한테 남친이랑 포카찍은거 들켰는데 이거 누구라고 하는게 좋을까??
일단 대충 옆학교 친한 남자애라고 하긴 했는데,, 남친으로 확정 지으실까봐 겁난다 나중에 학부모 상담때 부모님 귀로 들려가면 큰일나는데 ㅜㅜ
(엄마가 연애 못하게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나 쌤한테 남친이랑 포카찍은거 들켰는데 이거 누구라고 하는게 좋을까?? 일단 대충 옆학교 친한 남자애라고 하긴 했는데,, 남친으로 확정 지으실까봐 겁난다 나중에 학부모 상담때 부모님 귀로 들려가면 큰일나는데 ㅜㅜ (엄마가 연애 못하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