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생존확률 높은암+심지어 1기라 죽을 확률도 없고 휴유증도 거의 없을 예정이거든. (물론 아예 없는 건 아니고 평생 약 먹어야해.)
주변에서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여서 슬슬 스트레스야. 내가 주변사람 달래주는게 맞아? 아니 그렇게 내가 걱정되면 나한테 스트레스라도 주지 말아야지 왜 나한테 징징거려 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 죽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생존확률 높은암+심지어 1기라 죽을 확률도 없고 휴유증도 거의 없을 예정이거든. (물론 아예 없는 건 아니고 평생 약 먹어야해.) 주변에서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여서 슬슬 스트레스야. 내가 주변사람 달래주는게 맞아? 아니 그렇게 내가 걱정되면 나한테 스트레스라도 주지 말아야지 왜 나한테 징징거려 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 죽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