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잡담] 두현이 민재 상무 합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무지1
축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축하해 부상없이 잘 다녀오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잘다녀와라ㅏ~~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축하해!! 잘 다녀와~~ 👍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잘됐다 👍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축하한다!!! 잘다녀와 ദ്ദി₍ᵔ= ・֊・ =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축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축하해!!! 둘 다 다치지 말고 잘 다녀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또 이런게 문제네1
21:26 l 조회 38
우리 오늘 이기면 승투 누구여?4
21:18 l 조회 179
지민이 ㅇㄱㅈㅉㅇㅇ..?5
21:16 l 조회 187 l 추천 1
우리 이런 점수차에 던질 투수가 없구나 3
21:14 l 조회 192
점수 많이 낼 때 이범호 표정 웃김ㅋㅋㅋ1
21:10 l 조회 152
도영이한테 바라는 점 (바라는 거 많아서 미안해)4
21:08 l 조회 212
아까 준수 규정타석 수로 혼란스러워한 무지 있었는데4
21:08 l 조회 144
승븜 무안타라고?? 5
21:03 l 조회 171
오늘 갸 야구 중계 안해줘?2
20:58 l 조회 186
민이 득타율 3할이라길래 보고왔는데 8
20:56 l 조회 152 l 추천 1
ㅋㅋㅋㅋㅋㅋㅋ4
20:56 l 조회 154 l 추천 1
우리 불펜 진짜 좋다 누구 나올까 하면서 보는데7
20:54 l 조회 217 l 추천 1
심판분이랑 토크토크2
20:52 l 조회 173 l 추천 1
. 4
20:51 l 조회 215 l 추천 1
올해 준수가 잘해줘서 좋다
20:49 l 조회 38
솔직히 홈런 많이 못 때려도 카스같은 용타 개좋음3
20:48 l 조회 188 l 추천 1
선넨 살아나기를 비는 글 25
20:46 l 조회 487
한준수 포수 골머시기 시대는 온다14
20:46 l 조회 476
타코중에 카스트로가 타격 코칭 원탑인듯1
20:45 l 조회 119 l 추천 1
진짜 그거 맞나봐 각성의 날... (웅성웅성)2
20:44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