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1. 티켓 발권은 언제 할 수 있어??? 
2. 누리 키링이나 이런 굿즈 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 유니폼 밖에 못봤어 ㅜㅜ
3. 입장은 언제부터 돼???

대표 사진
갈맥1
1,3 1시간전
2 마킹스테이션 2층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우리 티켓 중앙광장 오른쪽편에 발권무인기있고 티켓출력&입장 둘 다 평일엔 1시간전
가챠는 중앙광장기준 왼편 마킹스테이션 2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첨부 사진이런거 사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그거 마킹스테이션 위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어 생각해보니까 봉다리 머리띠는 사라진 것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다른 머리띠들은 샵 곳곳에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앗 그렇구마..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사진 속 굿즈들은 이전 업체가 하던거라 이제 안나오ㅓ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누리 굿즈는 누리 파우치, 모니터 인형, 머리띠 이렇게 있고 프페샵 찾아가면 돼 가챠 뽑기는 마킹스테이션 2층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사직 카지노를 찾으신다면 마킹스테이션 2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민재 보는데 이 짤 생각남
21:24 l 조회 19
민재 없었으면 생각만 해도 우울해
21:22 l 조회 16
오늘 리틀 애기들 훈이 코치님 은퇴식 보러 왔었네 🥹 4
21:16 l 조회 86
근데 이제 슬슬 민재 휴식 잘 챙겨줘야할거 같음 , 11
21:16 l 조회 90
승요갈맥 이제 쉬러갑니당 3
21:15 l 조회 45
민재자이언츠 맞는거 같다
21:13 l 조회 28
다음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9
21:12 l 조회 374
7연승 날 보다 좋아
21:12 l 조회 24
의문의 투수전 이제 재미없다 롯자야 4
21:07 l 조회 79
갈맥들아 😭😭😭😭😭😭 8
21:07 l 조회 911
장터 28일 1루 2연석 양도 받을 갈맥 있을까??
21:06 l 조회 8
손성빈이 던지라는 구종대로 던지고 딱한번 자기 사인대로 11
21:04 l 조회 671
아 미친 민재 응원가 부르는 거 3
21:04 l 조회 164
근데 진짜 빠따 어떡하냐.. 4
21:03 l 조회 60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나가놈 올해 홈에서 첫승 엘지 통산 첫 승이라니 3
21:01 l 조회 62
나는 민재를 사랑해2
21:01 l 조회 24
오늘 잘했다 (민재만)
21:01 l 조회 19
민재 혼자 3타점….🥹8
20:59 l 조회 199
아저씨 내려와 가족사진 찍어2
20:58 l 조회 81
으아ㅏ아ㅏ아ㅏㅏㅏㅏ
20: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