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 나한테 더 좋은거야 싶다가도 문득 생각나고 꿈에 나올때마다 연락도 못하는 상황인게 너무 힘들다 차단 당했을때는 슬프다가도 화도 났는데 이제는 화낼 힘도 없고 그냥 속상하기만 하네
대표 사진
둥이1
무뎌짐을 느꼈을 땐 그래 그냥 잊자 없던사람으로 생각하자 이래놓고 갑자기 알수없는 뭔가가 밀려올 때 그때 왜저렇게 생각했지 미쳤다고 그러면서 스스로 머리 때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보는줄 알았네 ㅜㅜ 일 열심히 하고 나혼자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살다가도 같이 있었을때만큼 행복할 수 없다는 현실이 받아들여질때마다 무너지는것 같아
소식도 모르는 상황이 너무 힘든데 상대방은 내 소식 궁금해하지도 않을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말 그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올차단 하는 이유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내가 계속 붙잡으니까 올차단 하더라고.. 그냥 꼴보기 싫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두 올차단당햇어 둥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ㅜㅠ 난 한달이나 지났는데도 아직 차단 풀렸나 안풀렸나 확인 맨날해.. 이러고 있는 내가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올차단 했어??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싸우다가 내가 우리 안맞다는거 같다니까 그래 하더니 바로 차단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그래서 힘들다 ㅠㅠㅜ 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제한테
0:42 l 조회 1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
0:42 l 조회 2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1
0:40 l 조회 8
물건 발로 차는 거1
0:39 l 조회 5
애인 안 본지 2달째... 1
0:37 l 조회 13
짝사랑중인데 외모정병 몸매정병 개심해진다 ㅈㅉ2
0:36 l 조회 18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1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4
0:31 l 조회 29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1
0:31 l 조회 13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0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2
0:27 l 조회 34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1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2
0:24 l 조회 19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93
인팁 intp14
0:16 l 조회 28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67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6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24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0: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