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귀 못알아들어서 헤어지고 싶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닌데 이번에 내가 혼자 자취하면서 같은 집 사는 50대 아재가 들이대서 너무 스트레스받는거야 내가 나이가 몇인데 ㅁ/친거 아니냐고... 그거 말하는데 이러고 있다...
![[연애중] (카톡첨부)애인이 말귀못알아듣는거 진짜 이별사유 아니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1/0/53fb8479b3b9bc22a63853290ac116ec.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귀 못알아들어서 헤어지고 싶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닌데 이번에 내가 혼자 자취하면서 같은 집 사는 50대 아재가 들이대서 너무 스트레스받는거야 내가 나이가 몇인데 ㅁ/친거 아니냐고... 그거 말하는데 이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