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때부터 꾸준히 그러는데 이해가 안 가... 몰래 찍는거 굴욕적인 모습 찍는거 싫다고 몇천번을 말해도 팔에 힘주면서까지 찍으려고함 개소름끼쳐 진짜 왜 그러니????? 왜 그래?????
또 그러면 진짜 이제 얼굴 가격 할 것 같음 8년 넘게 말하고 있는데도 그래서 너무 화나 진짜... 너 인티하지 좀 찔려라 제발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고딩때부터 꾸준히 그러는데 이해가 안 가... 몰래 찍는거 굴욕적인 모습 찍는거 싫다고 몇천번을 말해도 팔에 힘주면서까지 찍으려고함 개소름끼쳐 진짜 왜 그러니????? 왜 그래????? 또 그러면 진짜 이제 얼굴 가격 할 것 같음 8년 넘게 말하고 있는데도 그래서 너무 화나 진짜... 너 인티하지 좀 찔려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