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별] 전애인 집에 물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1/14/7036362cfe17625520494c3c953afbbf.jpg)
헤어진지 3주짼데 옷을 놔둔거같은데 찾아봐줄수 있냐는 전화했어 그러니까 얘도 밥먹었냐 어디냐 일상 질문 해주면서 오늘 일 마치고 운동 다녀와서 찾아봐준댔는데 찾기힘들까봐 카톡으로도 옷 사진 보내줬거든 그러니까 저렇게 답장 왔는데 내말투 괜찮아? 재회 생각 없는데 내가 차인거라 연락하기 싫었는데... 부끄럽고 망신살 낀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3주짼데 옷을 놔둔거같은데 찾아봐줄수 있냐는 전화했어 그러니까 얘도 밥먹었냐 어디냐 일상 질문 해주면서 오늘 일 마치고 운동 다녀와서 찾아봐준댔는데 찾기힘들까봐 카톡으로도 옷 사진 보내줬거든 그러니까 저렇게 답장 왔는데 내말투 괜찮아? 재회 생각 없는데 내가 차인거라 연락하기 싫었는데... 부끄럽고 망신살 낀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