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레이저 한지 10년도 더 넘었는데
하고나서 얼마 안있다가 주근깨 다시 올라오긴 하더라고
그래서 그냥 살아야겠다 하면서 냅뒀는데 요새 다시 하고싶더라고?
이거 그냥 계속 해주는거밖에 답이없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나 이거 레이저 한지 10년도 더 넘었는데 하고나서 얼마 안있다가 주근깨 다시 올라오긴 하더라고 그래서 그냥 살아야겠다 하면서 냅뒀는데 요새 다시 하고싶더라고? 이거 그냥 계속 해주는거밖에 답이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