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5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4인 가족인데 아빠, 오빠, 여동생, 나 ! 이렇게 가거등?


계획을 내가 짜게 됐는데 다들 같이 가는 거에 의미를 둔 거라

뭐든 괜찮다 그래서... 고민...?


놀이기구 이런건 내가 무서워서 못 타긴 하는데 혹시 경주월드 괜찮아?

숙박은 어디쪽으로 해야 편할까? 차가 있기는 한데...


2박 3일 다녀오려고 하거등 !


볼거리나 갈만한 곳, 먹거리 추천해주면 정리해서 계획짜보려구 !

추천 부탁행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가족단위고 차 있으면 숙소 보문 리조트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륙에서 오면 바다 구경도 하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문리조트?! 괜차나? 약간 가성비 좋은 숙박 찾고는 있긴 해... 너무 어렵더랔ㅋㅋㅋ 4월 말에 가게 됐거등! 바다 좋다!! 추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문리조트가 상호명은 아니곸ㅋㅋㅋㅋㅋ 경주에 보문이라는 인공 호수가 있어. 8km고 벚꽃 산책길이라 (물론 이제 지는중...) 걷기도 좋고 그 근처로 대명, 한화, 켄싱턴 이런 리조트들이 많아. 켄싱턴은 너무 노후화 돼서 가격이랑 후기 보고 잘 알아보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1차원적으로 생각했군... 우아... 응응, 친절한 답변 고마워 ㅠㅠㅠㅠ 추천해준 부분으로 찾아볼게!! 진짜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놀이기구 잘 못타면 경주월드 좀 많이 힘들 듯 회전목마 빼면 나머진 다 꽤 스릴있는거야
애기들용 롤코처럼 생겼는데 막 뒤로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켄싱턴은 생각보단 괜찮았는 듯?? 리모델링한 호수도 있고 아닌 곳도 있는데 잠만 잘거 생각하면 ㄱㅊ음 컨디션 좋은 곳 가려면 비싸더라도 소노빌이나 황리단쪽 게하 가는 것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앜ㅋㅋㅋ 경주월드 역시… 익스트림하군… 그래도 재밌다면 가볼만은 하겠네!! 나 말고는 잘타섴ㅋㅋㅋㅋㅋㅋ 혹 내가 즐길거리도 있나 싶었쥐~! 정성스런 답변 고마오!!! 참고해서 계획햐볼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3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1
9:02 l 조회 3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
9:01 l 조회 5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1
9:01 l 조회 4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2
9:01 l 조회 8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7
9:01 l 조회 11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
9:01 l 조회 2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5
웅니
9:00 l 조회 3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1
9:00 l 조회 7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3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1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4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2
8:58 l 조회 18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1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3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11
8:55 l 조회 70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30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10
8:54 l 조회 53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