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5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진짜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부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이름 부르는게 좋다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는 그렇다쳐도 쟤 얘는 나도싫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들이랑은 야야야 라고해서 야가 기분나쁘진 않지만 그럴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안 좋아함.. 특히 나는 '야' 이러는거 싫어함.. 난 '니'라 하는것도 싫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가는 표준어라 괜찮긴 해 야는 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가는 괜찮아 근데 나한테 "야, 니 ~~냐" 이런거 안 좋아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나하나에 매번 반응하진 않지만... 사실 난 다른 단어들 있는데 굳이 야, 얘, 쟤, 니, ~냐 이러는거 싫어서 안씀.. 보통 이름으로 ㅇㅇ아, ㅁㅁ이가, 이렇게 말하고 니보다는 너/네 쓰고 ~냐보다는 ~~어 이런식으로 표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 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니라 하는 거 진짜 싫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
2:55 l 조회 1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
2:55 l 조회 1
2:54 l 조회 5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
2:54 l 조회 4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4
2:54 l 조회 16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14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0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5
2:50 l 조회 23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2
2:50 l 조회 15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3
2:50 l 조회 29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7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6
2:47 l 조회 30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2
2:47 l 조회 23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1
2:47 l 조회 50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0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54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4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2
2:43 l 조회 27
자연유착 쌍수 한거 풀고싶은데
2:4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