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소기업 다니는데
7년차고 직급은 과장임
선임 한명 있고 위로 임원 2명 있음.
임원들은 항상 외근이라서 자리에 없고 나랑 선임은 사무실 상시근무.
나같은 경우에 매출 마감자료를 매일 보낸 후에 퇴근을 함.
그런데 어제 갑자기 임원들이 왜 퇴근보고 안하고 퇴근하냐고 함.
다들 임원들한테 퇴근보고 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나 중소기업 다니는데 7년차고 직급은 과장임 선임 한명 있고 위로 임원 2명 있음. 임원들은 항상 외근이라서 자리에 없고 나랑 선임은 사무실 상시근무. 나같은 경우에 매출 마감자료를 매일 보낸 후에 퇴근을 함. 그런데 어제 갑자기 임원들이 왜 퇴근보고 안하고 퇴근하냐고 함. 다들 임원들한테 퇴근보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