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눈 높은데 연애는 하고싶어 흑흑
예전에 그냥 외관적으로 내 이상형아닌애한테 고백받고 너무 싫었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뽀뽀할수 있냐없냐 생각하고 하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줄 상태면 애초에 연애가 가능한가..? 벌칙 아녀? 이상형이랑 연애 못하는 건 허다하다만 고백받고 싫었다는 사람이랑 어캐함 해볼까 생각하는 것도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럴 필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을정도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애 시작해도 오래 못가는데 헤어지고 나면 현타 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상형은 말 그대로 이상형이긴해서..ㅋㅋ적당한 타협은 필요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왜 낮춰 굳이??? 그런거에 눈 낮출 필요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내 기준에 안맞으면 차라리 고독사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 낮추기싫으면
너가 너이상형에 맞는남자 만날수있을만큼 스펙을 올리면되지
그거싫으면 걍 포기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ㄹㅇ 🩷공주🩷같이 생긴 예쁜남성만 좋아하는 눈 개높은 인간이었는데 살다보니 눈 낮춰짐
내가 좋아하는 남성은 모두 sm 지하에 갇혀있다는 사실을 깨닫기까지 너무 오래걸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랑 똑같은데 진짜 눈 낮아졌어? 나도 눈 낮추고싶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지금 남자친구는 진짜 평범햌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나를 엄청...무슨 3살 아기 대하듯이 너무 조심스럽게 다 챙겨주고 잘해주고 이래서 귀여워보임
그 전엔 진짜 흰피부 장발청순미남 만났는데 그때보다 지금이 훨씬 심리적으로 안정된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넌 좀 이뻐보인다
솔직히 너같은애들이 눈높은건 좀 이해가 됨
Istp istj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보고 기분 좋아진 enfp였지뭐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1에게
그래 이쁘면 잘생기거나 최소 평범이상 남자 만나야지
오킴이 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솔직히ㅎ 내 친구들 만나서 수다떨때 나는 내 친구들한테 절대 눈 낮추지 말라고함
다 너무 예쁜데 왜 굳이 눈낮추냐고 갈!!!!! 한다ㅠㅠ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마음이 불안정했어서 그걸 안정시켜주는 지금 남자친구랑 만나서 스스로 안정되고 성장하는 것 같아서 좋지만.. 억지로 눈 낮추려고 꾸역꾸역 노력할 필요는 없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안해 대신 연애에 대한 간절함도 없어~ 연애를 하고 싶으면 지금보다 눈을 낮출 필요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그렇게까지 해서 하고싶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뭐 연애하기 싫으면 안 하면 되지 나도 못생기기거나 키 작은 남자 만나는건 벌칙이라고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저러다가 시간 지나니 혼자가 편해짐
연애 뭔 의미 있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애가 진짜진짜 하고싶은거면 낮춰야하는데 나도 내가 잘난 사람은 아니지만 눈을 낮추고싶지는 않아서......연애를 못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래서 눈 낮춰서 한번 연애해봤는데 그정도로 연애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귀는거 아닌 이상 혼자 사는게 더 잘맞는다~ 싶어서 그후로 연애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눈높은데 연애하고싶은거면 낮춰야지.. 누구나 이상형은 있지 근데 말그대로 이상형이니까 어느정돈 포기하고 적정선만 넘으면 오케이하고 사는거지 그게 눈을 낮춘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진짜에바 스트레스만 개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럴거면 하지마 진짜 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ㄴ 나도 매번 그랬눈데…. 너무 괴로웠어.. 하 내가 잘나지 못해서 짜증나고… 무한굴레… 근데 스킨십 안되면 진짜 만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다 상대한테 상처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킨십 가능..? ㅎ 난 절대안돼.. 그냥 눈높은채로 모솔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굳이? 그게 행복할까? 고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안하다가 나이만먹음..ㅋㅋ친구도 모쏠이었는데 스킨쉽안하는상태로 1년째 만나는중인데 스며들었는지 잘만나고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현실적으로는 최소한 이정도 조건은 갖추면 좋겠다라는 커트라인 정해놓고 그것만 넘으면 한 눈에 안 끌리더라도 알아가보려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이 원하는 외모에 충족되지 않으면 힘들더라
너무 잘해주는데 도저히 스킨십이 안됨..
그후론 연애에 대한 환상 깨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ㄹㅇ 우울증 걸렸는데 병원 안 가고 약 안 먹는 사람들 왜 그러는 거야
19:14 l 조회 1
대학병원에서 피부 사진 찍는다고 남자선생님 앞에서 배까고 허벅지깠는데 이거 맞음??..
19:14 l 조회 1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1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1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2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
19:14 l 조회 2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4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5
대학생 가방 살말1
19:13 l 조회 10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
19:13 l 조회 4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6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8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5
19:12 l 조회 14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17
너구리vs진라면3
19:12 l 조회 5
헤어진지 5일짼데 한번만 보자고(사귀는 거 말고) 하는 거 안될까???1
19:11 l 조회 7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9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