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ESTJ랑 사귀는 중인데

의외로 T라서 싫은 게 아니라 E라서 싫음
좀 안에 박혀있고 싶은데 그게 안되나봐
익들은?
대표 사진
둥이1
내 남친이 잇프피고 나는 잇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옹 어뗘 잘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나도 estj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어때 익인이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극단적인 estj가 아니라서 그런지 잘맞아 나는ㅋㅋㅋㅋ오히려 내가 더 밖에 돌아다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ㅜ 난 좀 극단적인 것 같아 오히려 내가 뒤에 2개가 반반이라 그나마 맞춰져버린 느낌? 헉 익인이는 E랑 I가 반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응 마자마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난 잇프피는 아닌데 나 isfj 남친 estp
신기하다 ㅋㅋㅋㅋ 뭔가
내남친은 i랑 거의 반반 같더라
둘다 집데이트 엄청 좋아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비슷하네 ㅋㅋ 으악 부러워 ㅜ 난 짝꿍이 E 비중이 너무 높아서 혼자 겨우 이틀? 있는 것도 버거워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잇프피 남친 인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년을 만났는데 1
12:30 l 조회 1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16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3
12:02 l 조회 46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53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25
11:45 l 조회 159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5
11:41 l 조회 3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61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50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48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1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46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46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28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28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35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444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8
11:11 l 조회 81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