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일1000일이야 근데 내일은어디멀리놀러가긴 좀 시간이그래서 다음주휴무때 연차맞춰서 전주놀러가

그래서내일은 그냥데이트하기로했고 평상시에 워낙항상잘해줘서 전주가는코스 내일데이트일정도 다 애인이준비해왔고 다맞춰주고 헌신하는거 나도알아서 애인 편하게놀고싶어할땐 배려해주는데 ㅠ

내일 나랑데이트다하고 밤늦게 친구들이랑 게임한다고하더라구..? 근데나는 다음주에 여행가긴해도 내일이 기념일당일이니까 당연히 우리집에서 자고갈줄알았는데 (자취중이라서) 살짝 당황하긴했는데 알겠다고 당연히괜찮다고했는데 왠지서운해 ㅋㅋㅋㄱㅠ 너무쫌생이같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다음날은 출근전날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게임하는것보다는 내가기념일챙기지말자 매년오는 1주년2주년은 챙기지말고 1000일 단위챙기자 해서 어떻게보면 처음챙기는 기념일? 이라 당연히 나랑하루종일 같이있어줄거라고 생각했나봐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게임하는게 싫다는건아냐! 취미생활이니까 근데꼭 그날이여야하나... 싶긴하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하고 가는거아냐?
근데 기념일이라고 꼭 항상 그날에 무조건은 아니지만 남자들은 모를수도 있어
정 서운하면 얘기를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민점 해볼겡.. 뭔가 항상 너무잘해주려고 노력하는걸 나도 아는데 서운하다말하기가 좀 염치없는것 같기도해 ㅠ 그냥 가슴속에 묻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그거 계속 가슴속에 묻으면 너만 상처 쌓여서 나중에 터질수있어

나도 요번에 이런거 비슷한걸로 싸웠는데 남자친구 입장도 들어보니깐 이해는 가더라고 그리고 남자친구도 그래도 다음날이나 당일이 아니더라도 다른날에는 자기가 좀 더 신경써서 잘 지내보자라는 식으로 얘기하니깐 나도 꼭 당일이 아니여도 잘보낼수있겠지라고 생각이 들게 되더리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아니면 몇일지나고 얘기를할까?? 괜히 친구들이랑 게임하는데 마음불편하게 하고싶지않기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웅 그러자!! 나중에 분위기 괜찮을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알겠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000일이면 서운할만하다 살짝 얘기해도 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야박한 여자친구 아닌거지...? ㅠ 어짜피 결혼할거고 평생함께할건데 매해기념일챙기긴그러니까 천일단위만 챙기기로 내가먼저얘기해서 그날은 다 내꺼라고생각했으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혀.. 글만봐도 착함 얘기하고 넘어가는게 좋을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13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32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5
5:40 l 조회 134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7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
5:30 l 조회 7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54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53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09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47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2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57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65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49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4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9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9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7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95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5
2:20 l 조회 102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