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정도는 교체해줘야지.. 멘탈 나갈거 같다

대표 사진
신판1
마자 근데 안내리네...... 너무 강하게 키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러게ㅜㅜ 아카 하나남으면 몰라도 무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벌써 40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무리 맞고 크는거래도 무사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니까… 데뷔전이라던데 좀 내려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구니까.. 40구인데 멘탈 나갈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진짜 에바에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씩씩하고 안쓰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너무 강하게 키우는거 아닌가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멘탈났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너무하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개열받아 진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 신인도 신인인데 불펜 40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롱릴로 올린거긴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 그렇구나……… 강하게커도 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고졸신인 아냐? 너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ㅇㄴ 크보스탯 들어가봤는데 이름부터 이미 너무 얼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왜?? 무슨일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아 쌩얼라가 40구 던지고잇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신인투수 50구 넘게 던졌는데 내릴 생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50구..? 불펜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ㅇㅇ.. 불펜인거 같다.. 지금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군에서 선발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투수 없어서 되면 다 써봐야 된다는 건 알지만 이게 뭐냐고 진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조카보는 것마냥 응원하게 되네 ㅜㅜ 마음이 안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엘지는 팀컬러 재밌네
20:05 l 조회 1
경질 시그널 오이데~
20:05 l 조회 1
힐리어드 미남이다
20:04 l 조회 5
다노 오늘 설종진 평소에 우리랑 경기할때랑 다른거 같긴 했어 5
20:04 l 조회 40
엘지 롯데 0:0 보고 돌렸다가 다시켰는데 2:2 네1
20:02 l 조회 46
김경문 김태형 이호준도 퇴장당하자1
20:02 l 조회 39
크보님들 혹시 영구퇴장은 없을까여3
20:01 l 조회 43
아 중계 듣는데.. 캐스터 목소리16
20:00 l 조회 97
창원 직관 다노... 감독 퇴장당하니까6
19:57 l 조회 286
설종진 퇴장 1
19:57 l 조회 143
감독 퇴장당하는데 좋아하는 팀팬들이 있다?7
19:56 l 조회 154
아 노잼
19:56 l 조회 20
뒷북이긴 한데 어제 삼성 경기 강민호 왜 1루에 있었어?3
19:55 l 조회 50
감독이 나와서 항의하는데2
19:55 l 조회 139
김호령 오늘 호수비8
19:54 l 조회 163
잠실 해캐 상황극하는데 ㅋㅋㅋㅋ
19:54 l 조회 52
도로로롱 짝짝 도로로롱 짝짝
19:53 l 조회 19
도영..학생..?10
19:52 l 조회 248
김호령 잠실 금지!!!!!!!!!!!!!!!!4
19:51 l 조회 115
안되겠다 호령선수 호록 해야겠다...1
19:51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