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8살인데 아직도 클럽가서 마감까지 찍고 오거든..?너무 재밌단 말야 ㅠㅠ근데 30대되면 체력도 딸리고 ㄹㅇ 재미가 없어진다던데…..진짜야?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 30대 돼서도 자주가고싶지 않음..ㄹㅇ루…….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나 28살인데 아직도 클럽가서 마감까지 찍고 오거든..?너무 재밌단 말야 ㅠㅠ근데 30대되면 체력도 딸리고 ㄹㅇ 재미가 없어진다던데…..진짜야?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 30대 돼서도 자주가고싶지 않음..ㄹㅇ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