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9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28살인데 아직도 클럽가서 마감까지 찍고 오거든..?너무 재밌단 말야 ㅠㅠ근데 30대되면 체력도 딸리고 ㄹㅇ 재미가 없어진다던데…..진짜야?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 30대 돼서도 자주가고싶지 않음..ㄹㅇ루…….
대표 사진
익인1
20중반에도 재미없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늦게입문해서 25살부터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랬으면 좋겠다 언제쯤 재미없어질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로..몇살이야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넷! 이만큼 도파민 채워지는 게 없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얼마나 자주가? 진짜 도파민때문에 넘 좋음 근데 또 다음날 현타지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20대에도 잘 안가긴 했는데 그래도 가면 재밌었던거 같은디 지금은 걍 클럽 골목도 싫던데 시끄러워 글고 난 이제 나이트가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사람성향차이아닐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궁금ㅋㅋㅋ 나도 27인데 아직도 매주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에도 가는 사람만 가던데... 난 이십대 극초반에 갔었는데 재미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인이야? 직장인이면 그럴수가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랜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0대떄도 재미없엇움..걍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서 연애해본적잇어? 얻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연애는 절대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좋아하는사람 생기면 만나게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가는 사람만 가고 안 가는 사람은 안 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파민<<<<피곤이 되.. 걍 체력이 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야?? 20대때는 많이 갔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거의 매 주말마다 가고 페스티벌도 있는 족족 갔는데 마지막이 28살쯤이였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나도이래ㅛ으면 ㅠ 난 중반에 늦게 빠진거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대 초반에는 가다가 20대중반만되어도 피곤해서 안가고싶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대는 호기심에 가는사람 or 분위기때문에 가는데 30대는 외로워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26살인데도 재미없음.. 늦게빠져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춤추러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클럽에서 도파민 생길일이 뭐가있어? 원나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노래가 도파민 쩔잖아 edm같은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담임 선생님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
13:34 l 조회 1
에어컨 오래돼서 송풍팬 분해 안된다던데 그래도 업체 부르는게 나을까?
13:34 l 조회 1
합격해도 안갈 회사 면접간다vs취소한다 ((이미 붙은곳 있음))
13:34 l 조회 2
너네라면 공시 준비 한번 더 해 말아?
13:33 l 조회 13
하 나 어뜩해 친한친구가 너무 짜증나
13:33 l 조회 14
와 의대입결을 반도체학과가 이긴게 대박이네
13:33 l 조회 13
다이소가서 살것들8
13:33 l 조회 16
대답 네는 너무 딱딱하지않아?4
13:32 l 조회 18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2
13:32 l 조회 14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1
13:32 l 조회 11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1
13:32 l 조회 18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5
13:31 l 조회 19
아이컨택 길어질수록 호감도 높아질 수 있다는거 사실일까?
13:31 l 조회 7
나 정도는 꼬인 것도 아닌 듯..
13:31 l 조회 7
법에 대해 공부하면 할 수록 이 나라 뜨고 싶어짐2
13:31 l 조회 20
똑디 언니들 대학생익인한테 조언좀 해주세요......5
13:31 l 조회 14
출근용 반팔티 몇개 있어야된다고 봄/2
13:31 l 조회 14
우리나라는 가해자 인권만 존중하는듯2
13:31 l 조회 11
이제 하닉 살까 말까도 안 올라올 듯 ㅋㅋㅋ
13:30 l 조회 31
세일때 화장품 미리 사둘까 말까?2
13: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