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거 뭔가 감동이야...
대표 사진
신판1
처음부터 노린건 아닌데 그냥 첫등장부터 자연스럽게 떼창나와서 이제 응단도 유도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그럼 이제 문화가 된거야?? 데이식스 팬인데 너무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직 등판을 몇번 안하긴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나올듯 ㅎㅎ 노래가 넘좋아서 따라부르게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첫 등판때 그냥 본능적으로 다 따라부르던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헉 나 둥이인데도 떼창하는 거 첨 알았어 유튭으로 보고왔당 노래 넘 조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이무라다
20:05 l 조회 1
응원가 찾아줄 파니누나들
20:04 l 조회 1
누가 한반도 대각선으로 정반대 위치한 구단 아니랄까봐...
20:03 l 조회 50
사직 또 기묘해진다 1
20:02 l 조회 65
엘롯만 이대로 끝나면 오늘 지방팀이 다 이기는데6
20:01 l 조회 149
아 단콘 싫다🤦‍♀️
20:01 l 조회 23
분명히 2:8이었는데4
19:59 l 조회 238
아 단콘이네🤦‍♀️
19:59 l 조회 43
=͟͟͞͞두 =͟͟͞͞도 =͟͟͞͞영ʕᵕⰙ ᵕ๑ʔ30
19:59 l 조회 127
오늘 단군즈 연장 알림7
19:58 l 조회 286 l 추천 1
오늘 갱상도9
19:57 l 조회 123
무지들아 한달 반 뒤에 다시만나자7
19:57 l 조회 114
다른데는 다 끝났는데 엘롯은 6회 방금 끝남3
19:57 l 조회 88
역시 엘롯은 엘롯이다1
19:56 l 조회 64
이거 오류지? 6
19:56 l 조회 229
날닮은너 너누구야 2
19:56 l 조회 102
사직 중단 그런거 없이 순수체급으로 6회야 1
19:55 l 조회 72
12:1로 졌는데 10초래서 내가 모르는7
19:55 l 조회 341
사직에 비왔었나요 왜 이제야 6회 끝난 거야
19:55 l 조회 15
아직 6회야??
1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