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2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나 걍 그게 그거겠지 해서 올영템 이런거 썼었는데 한번 선물받아서 쓴담에 걍 정착함 

라프레리 라메르 개강추 

대표 사진
익인1
저건 안좋으면 고소해야 될 가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걍 화장품 수준이 아닌데 뭐 쫙쫙 차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올영 정도에서 비싼거 살바에 가성비가 낫고 백화점으로 가면 또 그 비싼게 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누구는 기초 다 거기서 거기라 비싼 거 쓸 필요 없다그러고 누구는 비싼 게 제값한다 그러구..
뭘 믿어야하지😭 백화점 기초는 확실히 돈값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부에 안 맞으면 말짱 도루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ㅋㅋㅋㅋㅋㅋ가격 개사악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친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돈값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지성이나 20대초는 본인한테 맞는거 사는 게 낫다고 봄. 30부터는 기능성 제품 제대로 된거 쓰는게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탄력 개선 혹은 보습같은 건 그냥 기본에만 충실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비싼 거랑 차이 잘 모르겠지만 항산화는 진짜.. 백화점 짱.. 스킨수티컬즈 짱...! 돈 많으면 맨날 쓰고 싶은데 현실은 진짜 일년에 한 번 큰 맘 먹고 구매해서 쓰고 올영에서 저렴한 항산회 제품 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 엄마도 라메르 쓰는데 20,30대가 대부분인 커뮤에 제일큰거 사면 백만원 넘는 브랜드를 정착해라 비싼거 써라 하는게 좀 웃긴다ㅋㅋㅋㅋ 작은거 써도 50이 넘는데 그걸 턱턱 살 2,30대가 어디있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은 추천일 뿐인데 웃긴다는 너가 더 웃김... 나랑 내 친구들은 2030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애초에 라메르, 라프레리 이런 브랜드는 부모님 나이대를 겨냥해서 고보습으로 만든거라서 20,30대가 쓰기에는 오히려 안맞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이 화장품 브랜드 하는데 원가, 원성분 따지면 솔직히 크게 다른거 없는데.. 나도 어릴 때 피부 안 좋아서 백화점 내에서도 키엘 프레쉬같은 브랜드부터 샤넬 라프레리 라메르.. 수입 에스테틱 브랜ㄷ 캐롤프랑크나 탈라 뭐 이런것도 이런저런거 다 써봤는데 백화점 브랜드는 성분이 너무 안 좋은게 대부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백화점 기초 다 썼는데 걍 비싼걸 바르는 본인만족이 더 클 뿐… 차라리 밀가루를 끊으십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개인적으로 피부는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게 아니라 피부과 시술로 관리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스킨부스터나 볼륨 뭐 이런거,, 화장품으로 볼 수 있는 효과는 미미한데 화장품에 그 돈 쓰는 것보다 확실하게 병원 시술이 맞지않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술은 당연히 죽기 전날까지 하는거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니까 메인은 시술로 관리하고 화장품은 보조적인 수단일 뿐이라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글 보고 비싸다고 망설이던 내 정착 크림 사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건ㅋㅋㅋㅋㅋㅋ 넘나 당연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젠 기초화장품도 급을 나누는구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라메르쓰는데 왜 난 딱히 모르겠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쥬란이나 레티젠 꾸준히 해? 글고 피부는 타고나는거도 중요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한테 맞는 화장품이 다 있음 .. 난 백화점 기초라인보다 브링그린 팩 매일 하면서 광명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초는 비싼거 의미없으 색조화장품은 확실히 백화점이 더잘만든다는건 있는데 기초는성분보면 비슷비슷해서 진짜 딱 보습용 아이크림도 마찬가지인듯이... 잘맞는거 쓰는게최고. 비싼거 안써두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거 병원 어디갈까...... !혐주의!
5:22 l 조회 2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5:18 l 조회 19
김치찜 vs 크림파스타3
5:16 l 조회 11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4
5:14 l 조회 39
더글로리 이사라 닮은 여자2
5:13 l 조회 8
이번달만 전남친 꿈 세번꿨어 너무 힘들고 생생해
5:10 l 조회 9
다들 내일 축구 볼꺼야???2
5:08 l 조회 42
나한테 내가족만큼 악마같은 게 또 있을까 싶어ㅠ
5:08 l 조회 12
엄마 생일에 20만원 줬는데
5:07 l 조회 10
20대 애들아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사이 몇명이뉘....
5:06 l 조회 14
성형외과 의사가 복코수술 말리는거 흔해? 2
5:02 l 조회 27
sf랑 nt는 평생 서로 재미없어 하겠지5
4:57 l 조회 60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16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26
트럼프 미 쳣네7
4:54 l 조회 235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18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26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35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1
4:43 l 조회 16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3
4:3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