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3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뭐 쓰니..? 너 롬앤 블루베리칩 잘 어울려서 다 썼는데 그럼 쿨톤 계열 블러셔 어울리는 거 맞겠지…?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 발레리나?블러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루베리칩으로 쿨톤 잘 어울린다고 하긴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래? 내 눈엔 핑크핑크해서 쿨톤들이 어울리는 색일줄 알았어서…! 항상 피치색? 썼는데 먼가 안 어울렸었는데 그러다가 이런 색 첨 써보거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릴바레 앙큼빔 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쳐보니까 거의 보라색인데???? 와웅 ㅇ이건 완전 쿨톤쿨톤이다 나한테 안 어울릴 듯 ..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레리나팝이랑 클린핑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레리나팝 많이 쓰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발레리나팝 오디밀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추천해주는 걸 보니 블베칩은 쿨톤 블러셔가 아닌가 … 내가 퍼스널 컬러를 잘 몰라서 ㅠ 되게 흰끼 도는 색상들이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릴바레 순수빔
네이밍 야미 페리페라 아침잠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순수빔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인누드 !!!!! 블루베리칩보다 좀 찐하고 묘한색이야 블루베리칩이 젤 예뻤으면 발레리나팝도 잘어울릴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퍼컬하고 이거 추천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인누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넴 바인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름뮤트인데 나도 이거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블루베리칩 갈뮽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렇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난하게 여뮽 블러셔 써보고싶으면
롬앤 바인누드, 크리니크 발레리나팝, 스틸라 블루밍서울, 페리페라 달방아콩콩해 ㅊㅊ이고 여름라이트 궁금하면 시험삼아 롬앤 오디밀크 써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퍼스널 컬러에 대해 잘 몰라서 여뮽 라이트 이런거 잘 모르겠다 한번 검색해봐야겠어 ㅠㅠㅠㅠ 추천 고마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1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
21:47 l 조회 1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21:47 l 조회 2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
21:46 l 조회 6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2
21:46 l 조회 16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
21:46 l 조회 10
취준 망하면 어떡해5
21:46 l 조회 12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8
내일 점심 파스타에 리조또 vs 피자에 피스타
21:45 l 조회 5
피티 받는 사람1
21:45 l 조회 5
회사 신입 얼마까지 이해해줄 수 있어?4
21:45 l 조회 15
신입보다 들어가서 이직이 쉬워?1
21:45 l 조회 12
캐리어에 병 같은 거 어케 챙기면 좋을까?ㅠㅠ7
21:44 l 조회 15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언팔했는데 이유가 뭔거같애 4
21:44 l 조회 22
오타쿠의 방꾸 ˗ˏˋ ♡ ˎˊ˗4
21:44 l 조회 26
오늘 부산역에서 유혜주 봤는데 1
21:43 l 조회 85
다리에 멍 대박적으로 생김ㅜ2
21:43 l 조회 21
혹시 임산부는 태교할 때 뭐해 주로?....3
21:43 l 조회 12
밥 소세지 야채볶음에 먹고 잘까2
21: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