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4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입학 어학 딸 정도는 되는데 이정도는 택도 없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완벽히 준비된 사람보다 그렇게 시작해서 사는 사람들이 더 많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서 바로 알바 구해야 하는 상황이라ㅠㅠ 회화 되어야 할 것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일상 회화 가능한정도 ?
리스닝이 젤 중요하더라 ㅋㅋ 알아듣기가 참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주로 가서 억양도 나 너무 걱정임ㅋㅋㅋㅋ생각보다 호주 영어 관련 컨텐츠가 너무 적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주 워홀 영상 찾아보면 좀 나오긴해
인종이 많은 곳으로 가면 진짜 .. 알아듣기가 힘들어 이름 외우기도 힘들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최근 3년 이내 유튭들 거의 다 본듯ㅋㅋㅋㅋ그 아예 호주 억양으로만 구성된 유튭쇼나 티비쇼 이런 컨텐츠가 진짜 가뭄이더라ㅠㅠㅠ드라마도 적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는 솔직히 그정도만 해도 충분 회사는 어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올려야겠다ㅠㅠ지금 딱 아이엘츠 7.0 수준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주 완전 시골 아니면 그래도 순한 맛인 듯
시간 좀만 지나면 해결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아오 하루아침에 혀 하나 더생겼음 좋겠어 아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20:55 l 조회 1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1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
방금 우산따 당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5 l 조회 1
엽떡 덜매운맛 먹어도 속 쓰린 거 정상?
20:55 l 조회 1
I 들아 너희 회사 회식 어캄?
20:55 l 조회 1
맥북 애플매장 vs ㅋ팡
20:55 l 조회 1
와 인티 14년 하면서 본 글중에 댓글 젤 당황스럽네
20:55 l 조회 1
엄마가 주택담보대출 받음
20:55 l 조회 1
카페에서 잠깐 엎드려서 자는거 민폐야?
20:55 l 조회 2
자꾸 나보고 선생님 같지 않다 하는데 뭐 어쩌라고
20:55 l 조회 4
면접 볼때 엑셀 쓸 수 있냐고 물어보는거 보통 어디까지 물어보는거야?
20:54 l 조회 5
건강하면 일단 행복의 절반이다
20:54 l 조회 3
너네는 가족이랑 여름휴가 안 가?
20:54 l 조회 6
사회생활하면서 인기 많은 사람 알 거 같아1
20:54 l 조회 7
젠슨황이 주식 사라고 할때 사야하는데
20:54 l 조회 12
직장 동료 직접 만든 간식 드리는거 오바일까 1
20:54 l 조회 12
연애하면서 다른 사람한테 살짝이라도 흔들리면 5
20:53 l 조회 19
여잔데 곱슬머린데 다운펌 했거든 이것도 풀려? 2
20:53 l 조회 5
점장이 진짜 ㅈiral맞은데 일이 편해
20: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