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친구랑 가기로 했는데 친구 사정이 어쩌다 못 가게 돼서 가족끼리 가기로 했거든 근데 다시 친구가 갈 수 있대서.. ㅠㅠ 근데 엄빠는 안 가도 된다는데 고딩동생이 가자고 짜증내
물론 말 두 번 한 내 잘못도 있는데 문제는 친구랑 가면 친구가 일본을 많이 가봐서 내가 좀 편하게 갈 수 있을 거 같거든
근데 우리가족은 해외 한 번도 안 나가봐서(제주도 안 가봄 비행기 자체가 처음) 내가 다 통솔해야 하거든 (나도 고딩이야) 나도 첨이라 다 모르는데.. 호텔도 비행기도 다 내가 예약하고 체크인 이런 것도 다 내몫이야 하 그냥 내가 가기 싫다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