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걍 프로씬에서 나피리 코르키 별로인것 같은데 왜 자꾸 나오지 걍 딜만 잘나오는 솔랭용인것 같음
그리고 피어리스라고 여기저기 뒤져서 쓸만한거 찾는것 같은데 bo5도아니고 bo3에 왜이러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걍 프로씬에서 나피리 코르키 별로인것 같은데 왜 자꾸 나오지 걍 딜만 잘나오는 솔랭용인것 같음 그리고 피어리스라고 여기저기 뒤져서 쓸만한거 찾는것 같은데 bo5도아니고 bo3에 왜이러는거야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