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7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582018?category=6


애인 잘못으로 싸웠는데 자꾸 피곤하다 내일 얘기하자그러고 회피하고 원래 오늘 보기로 했던 것도 있고 만나서 풀면 금방 풀리니까 나는 만나서 풀 생각으로 만나서 얘기하자 했더니 싸우고 만나면 분위기 이상하다고 다음에 보자더라고 근데 안 풀린 상태에서 또 다음주 주말까지 기다리려니까 너무 화나고 갑갑해서 그냥 오늘 안 만날 거면 다음에 만날 때까지 연락 하지말자했는데 어제 새벽에 저렇게 얘기 끝나고 더 이상 연락 안 오네
 

언젠 내일 얘기하자해놓고선 내가 연락하지말자 했다고 저렇게 안읽씹하고 무시하는 건 나랑 기싸움 하잔 건가? 연락하지말잔 말에 알겠다고 답을 하던지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너 안 좋아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쉬운 사람이 먼저 연락하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느 부분에서 그렇게 느낀 건데? 쟨 회피형이라 연애초에도 싸우면 잠수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맨날 뭐만하면 안좋아 하는거래 ㅋㅋㅋㅋ 회피형들은 원래저래 그래서 ㅈ같은거임 ㅜ 쓰니야 잘말했다.. 회피형은 진짜 혼자연애했으면좋겠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피형은 혼자살아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맨날 안 좋아한다고 한 적 없는데 여기 지박령이라 그럼?
좋아하는데 누가 저러냐 의견 다르면 새 댓글로 적어 괜히 시비 걸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많이들어옴 근데 너같은 애들이 진짜많아서 ㅋㅋㅋㅋ 회피형 안겪어봤음 말을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 많이 겪어보셔서 참 좋으시겠어요~ㅋㅋㅋ 여기 많이 들어오게 만드는 애인 많이 만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댓글수정 ㅋㅋㅋㅋㅋ 안쓰럽다 ㅜ 화나서 막 할말이 계속 생각나나부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딱히 없는데~ㅋㅋ 회피형 죽기 직전까지 꼬옥 만나~ 난 안 만나봐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내 글에서 비아냥 대면서 댓망진창하지마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쟤가 먼저 시비 걸었는데 나보고 우야라고 ㅋㅋ 웃기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말투가 지문이다 ㅋㅋㅋㅋ 세상꼬였네 ~.. 걍꺼졍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내 댓글에 답글 다는 건 넌데 너가 꺼져야 맞는 거지ㅜ 순서도 몰라?🤭 꼬였다는 말 밖에 못하노 등신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뽜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으 졸라 유치해 회피형만 주야장천 만나면 그렇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쓰니가 너 끄지래자나 시끄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썌냬걔 냬 깨쟤럐쟤냬~ 시끄러운 건 니 주둥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ㅋㅋㅋㅋㄴ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할일없나보다 오늘뭐우울한일있었니? 찐따인증제대로하넹 ㅠ 이제 재미없어서 안놀아줄래 ~~ 빠이잼민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으 댓글 뚱뚱한거바 긁?ㅋㅋ 시비는 지가 먼저 걸어놓고 누구더러 붕신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에게
왜캐화남 주말인데 진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0에게
웅 너나 진정해 나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에게
녜? 난 진정 안한 적이 업떵.. 즐건 일욜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전체적인 건 모르겠지만.. 일단 본문만 봐서는 대화 방식이 안 맞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건 나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런 사람한테는 저런 상황일 때 몰아세우는(?) 것보다 만나서(카톡으로 하면 감정이 어떤지 안 보이기도 하고 뉘앙스 전달이 안되니까..) 우리가 대화할 때 확인했으면 그래< 라던가 대답을 해주자. 나는 대답을 들어야 대화가 끝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자기는 대화가 안 이어지면 끝났다고 생각하는 거 같으니 이 부분은 자기가 노력해주자. 이런 거...
회피형들은 상대가 강경하게 나오면 더 회피해서 더 답답해지고 했던 경험을 기반 삼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그런 부분을 만나서 얘기하고 싶었는데 만나자고 해도 안 만나고 연락엔 답도 안 하고.. 하ㅜ 첨부터 쎄게 나간 건 아니었는데 또 회피성향 보이니까 너무 화가 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오늘 만나는 게 원래 정해져 있던 일정은 아니지? .... 지금.. 약속 잡는 거나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도 서로 다르니까... 그냥 다음주에 서로 감정 격해진 거 조금 차분해진 다음에 만나서 하나씩 이야기 해보는 게 나을 거 같아 나는... 그냥 서로 일정 있고 하면 그냥 한 번은 못 볼 수 있는 연애도 연애라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가 목요일부터 우리 집 오라그랬는데 “되면 바로 갈게용!” 했어 완전 정확하게 답한 건 아니었지만 다른 일정이 있다고 말 안 했어서 당연히 오는 줄 알았어
근데 싸우고 나니까 갑자기 오늘 어디 가야할 거 같다고 정확하지 않아서 여태 말 못 했다고 오늘 낮에 말하려그랬대..ㅋㅋ 그래서 난 그게 나랑 싸우는 거 피하려고 거짓말 치는 거 같아서 더 화가 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되면 간다는 거니까 안 될 수도 있다는 가정 있지 않아?..... 이게 성향차이일 수 있지만.. 난 그러면 전날에 한 번 더 물어보기는 해서........ 내 애인에 과몰입해보면... 일정 공유 안되는 건 서운하다 + 이중약속 싫다. 이거 중점적으로 이야기할 거 같아.... 만나고 안 만나고로 너무 매몰돼서 애인 뭐라고 하면, 애인은 위에 내용(일정 공유 안되는 거 등)이 아니라 억압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것도 어제 싸울 때 말했어 내가 오라할 때 미리 이런 일 있을 수 있어서 정확하지 않으니 나중에 보고 얘기해주겠다고 말해줬음 되지 않냐고 했더니 얼타더니 변명아닌 변명하자면 자기가 새벽에 퇴근해서 말할 여유가 없었다 그러는데 매일 게임해놓고 여유가 없었다니까 더 거짓말같고 더 화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지금 둥이가 화내고 있는 부분이 너무 복합적이라서... 그 모든 걸 연결해서 생각하면 애인이 뭘 하든 다 화나거든??? 그거 하나씩 분리부터 해야할 거 같아... 다른 예시지만 부모님이 내가 a라는 거 잘못했을 때 b, c까지 엮어서 혼나는 그런 기분이랄까... 그러면 더 회피하게 돼... 둥이 어렸을 때 생각해봐도 그렇잖아... (회피형이면 이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아서 더 이야기 안하고 더 회피할걸? )그리고 상대방이 원래 그런 성향인 거 알면 그거에 신경 쓰이는 둥이가 한 번 더 물어보면 된다고 생각해서... 혹은 새벽에 퇴근해서 말할 여유가 없었다 << 면 그냥 그런 일정이 나왔을 때부터 언질을 주면 된다가 정답 아닐까... 거짓말 같구 화가 나는 건 서로가 생각하는 휴식에 대한 정의가 다른 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리고 저게 시간이 짤려서 잘은 모르겠지만 상대가 오늘 다른 일정 있다고 했으니까 그거 가려고 준비한다거나 그 일정에 가 있을수도 있고 그래서 연락이 안되는 걸수도 있으니까.. (가정할 수 있는 게 너무 많은..)
난 애인 한정 설명ㅊ이라서 일정 공유가 안되는 거 + 이중 약속 싫다 구구절절 이야기했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가 연락하지말라했으니까 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맞고 대답안하는것도 회피 그 자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라리 알겠다고 하면 진짜 연락 안 하고 말겠는데 대답도 안 하고 저러니까 더 갑갑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푸는 방식이 다를수도있다고 생각하면 좋을텐데
그냥 저사람은 다투고 나면 바로 감정이 사그라드는 사람이 아니라서 이미 다툰거만으로도 지치는데 만나서까지 또 연장선이면 너무 힘드니까 그냥 다음주 만나기 전까지
사소한 얘기나 일상 얘기하면서 기분 풀어지고 난 다음 만나서 얘기 하는게 더 편하고 좋으니까 그렇게 말한거 아니었을까싶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쓴이가 보낸거에 답도 안한건 좀 너무함
그냥 알겠다던 뭐던 대답은 해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ㅜㅜㅜ 나는 알겠다고만 해도 연락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안 하고 나도 내 할 일 했겠는데 저건 그러자는 건지 말잔 건지 답도 없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분이 나아지질 않은 상태에서 평소처럼 얘기할 수 없을 거 같았어.. 그리고 평일에 4일동안 예비군 가야하는데 그럼 또 피곤하다고 연락 잘 안 될 거고 기상 시간도 안 맞고 애인이 예비군 끝나면 나는 일하고 있고.. 얘기할 시간이 없을 거 같아서 오늘 풀고 평일에 편하게 일상대화 하고 싶었던 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웅 쓴이 입장도 뭔지는 알거같아
나도 다투면 바로 풀고 넘어가고싶거든, 근데 또 어찌보면 그건 내 감정일뿐이고 상대는 다르니까 !
이게 어찌보면 상대에게는 강요처럼 느껴질수도있어 그냥 그래 내가 한번 참자 하는 마음으로 상대 하는거에 따라가다보면 나도 당장에보다는 감정이 수그러들면서 나아지더라구
지금 감정에 너무 휘둘리지말고 할일 하면서 정리해보구 연락은 쓴이가 하고싶으면 해봐 그냥
시간 좀 지나면 내가 감정적이었다싶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고 일어나보니 내가 너무 감정적이었던 것도 맞았던 거 같아 그치만 우리가 싸우다가 회피하는 걸로 더 싸움이 커진게 한두 번이 아니거든 처음엔 다음부턴 그러지 말자고 했는데 또 다시 회피성향을 보이니까 고쳐지지않는 모습에 너무 너무 화가 났고 내가 화난 이유는 여전히 타당했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회피형 너무 싫긴하지만
어떻게 보면 그래도 내가 좋아해서 만나고있고 좋아하고있잖아, 회피형이건 뭐건 다름을 인정하고 상대를 내기준에 맞추려고 하는거만 조금 버려봐!
어차피 만날거 상대가 안된다면 내가 속터져도 그냥 상대 하는대로 두고 내가 거기에 스며드는게 덜 힘들어 포기라면 포기겠지 이것도 다 기싸움 아닌 기싸움인데 우리가 행복할 시간도 모자란데 이러고 있는 시간도 너무 아깝잖아 어느정도 놓을건 놓아도 된다 생각해
그렇지않고 상대를 바꾸려고 하며 만나면 그냥 만나는 내내
힘듬이야 ㅠㅠ
이건 다 헤어지지않음의 전제조건 기준의 내 생각이고
사실 이런부분이 안맞춰지고 내자신이 고통스러우면
누구보다 내자신이 먼저니까
정리하고 나랑 가치관이 맞는 사람을 만나는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나도 어느정도 이해해주려고 해서 며칠동안 연락 안 하고 쉴 시간 주기도 했어.. 하ㅜㅜㅜ 지금은 그럼 더 연락하기보단 먼저 연락 올 때까지 나도 입꿋닫하는 게 맞을까? 아님 내가 먼저 오늘 저녁에라도 볼건지 아님 진짜 연락 안 할건지 짧게라도 답장하라고 해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이해를 하려면 계속 이해 해야하는거같아, 아마 이런일로 종종 다퉜다면 상대도 많이 지친 상태일거야 대화내용 보면 볼때까지 연락말자는 말에 극단적이다 너무 라고 상대가 말했잖아
오늘 볼지말지 연락 할지말지 이 자체도 극단적인 질문이고 상대를 더 지치게 하는 느낌이야 몰아붙히는 느낌이랄까 ㅜ
연락 하고싶다면 이것이 주제가 아니고
상대의 문제점에 대해서 짚고
내 문제점에 대해서도 짚고
어떻게 하고싶은건지 한번 더 말해줬음 좋겠다 보내는게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6에게
그리고 상대가 결정하는거에 있어서 받아들이고,
쓴이가 지금 주도권을 상대 한테 주는거잖아
오늘볼래 말래 연락 할래 말래
거기에서 오는 상대가 결정한 대답에서는 뭐라 할수가없어
차라리 쓴이 뜻대로 하고싶다면
난 만나서 얘기 해야겠으니 만나서 하자 라고 완전 밀어붙혀
근데 그건 너무 닥달같잖아
쓴이도 그렇게 생각해서
상대한테 한번 더 어떻게 할건지 묻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맞아 강압적으로 하지말라고 했는데 내가 또 오늘 보자고 나오라고 해버리면 또 강압적으로 밀어붙이게 되니까 이래도 되는지 모르겠고.. 차라리 먼저 연락이라도 해주면 맘이 편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귀여운 쓰니 ㅜㅜ
둘다 고집은 있고,
쓴이도 쓴이대로 고집이 있어보여 그래도 좋아하니까 조심스러운거고 눈치 보는거고 답답은 하고 여기서라도 자문을 구해야겠고
그럼 그냥 꾹 꾹 참고 기다려봐 만나는날 아주 오작사루내버려
이시간만 잘 이겨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참아보려했는데 알고보니 나한테 답장은 안 하고 게임하고 있더라고.. 우리 5분 거리에 살아서 저녁에라도 충분히 만날 수 있는데 게임하는 거 보니 그냥 회피형도 회피형이고 그만큼 나한테 마음이 없는 거 같아서 헤어지는 게 맞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끄덕끄덕 그렇게 맘 먹었으면 어쩔수없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형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푸는 속도가 다르다고 생각하면 안되나 싶은 마음으로 읽었는데 캡쳐 보니까 회피형 맞네 쓰니도 회피형인거 알아서 내일 보지 말자고 했을때 공격적으로 답장했을거같아
진짜 답 없다 회피형은...
나라면
회피하지말고 대답해 내일 볼래 아니면 연락하지 말고 있다가 다음주에 볼래 << 라고 다시 보낼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일은 가족 생일이라 어디 간다고 했었어서 오늘 아니면 진짜 다음주에 봐야 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아 내일 말고 오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늘도 어디 갈 수 있다고 회피해버렸어...ㅜ 저녁에라도 보자고 해야하나 그래도 안 볼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오 열받아... 지금 잘시간이야? 잘시간 아닌거면 걍 전화하고 만나서 풀자고 해봐 피곤하면 찾아가겠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내가 무작정 전화하면 자기 전화하는 거 싫어하지 않냐고 또 막무가내로 전화하는 거냐고 전화하지말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그럼 걍 연락올때까지 냅둬버려 회피형도 회피형인데 여러가지로 문제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오늘 볼건지 아님 진짜 연락 안 할건지 답장하라는 말도 하지말아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근데 이미 저녁인데 오늘 보려면 볼수는 있는거야? 헤어질생각까지 하고 그냥 쎄게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도보 5분 거리에 살아....ㅋㅋㅋㅋ 그래서 코 앞에 사는데도 저러니까 더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엥 진짜 미안한데 회피형도 회피형인데 애초에 애인 마음이 그리 크지 않은 거 같아.. 아무리 회피형이라도 5분거리에 살면 안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하 그런 거 같네... 걍 관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저게 뭔 회피형이야ㅋㅋㅋㅋ걍 니 태도에 질린거구만 ㅋㅋㅋ뭐 툭하면 회피형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연애초엔 저거보다 더 심했어 겪어본 내가 알지 저것만 보고 판단하는 니가 알까? 회피형 모르면 아는 척 좀 하지말고 그냥 지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ㅋ걍 어리고 이기적인걸 회피형으로 포장하느라 애쓴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회피형 안겪어봤지?? 저게 회피형이 아니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회피형특이 이기적인거지 저거 회피형 맞아ㅠ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ㄴㄴ아님ㅋㅋ회피형은 저런게 아님ㅋㅋㅋㅋㅋㅋ이기적인건 걍 이기적인거고ㅋㅋㅋ회피형은 그런게 아님ㅋㅋㅋ니들이 맘대루 회피형단어 가져다 붙이는거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어 그래 알겠어 둥8 말이 맞아 오케이 안녕 즐거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니가 말하는 그것들이 회피형 특징이에요ㅜㅜ 에휴 이런 애랑 말해봤자 뭐하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ㅋㅋ걍 회피형이라고 가져다 붙인거지 회피형이아닙니다ㅠ회피형이 왜 이렇게 변질됐는지 모르겟넹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내가 쟬 몇년동안 봐왔는데 니가 저것만 보고 판단하는 게 어이가 없는 거임ㅋㅋ 알겠으니까 가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몇년동안 봤는데도 제대로 파악도 못하고 끌려다니는거면 진짜 안타깝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너도 꾸역꾸역 답댓 다는 거 보니 어지간히 할 일 없는듯 안타깝다 그래요 당신이 회피형 박사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ㅇㅇ 나 지금 할일 너무 없어서 심심하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어우.. 본인이 회피형이라 긁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내가 회피형은 아닌데ㅋㅋㅋ걍 회피형이라고 정신승리하는 애들보면 불쌍해서 그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그럼 너가 생각하는 회피형은 뭔데?? 진심 궁금해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회피형은 본인 빡치고 짜증나고 화나는것도 회피함ㅋㅋㅋ본인 감정을 회피함ㅋㅋㅋ저 상황에서는 알겠다하고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아니 대체 그거랑 쓰니남친특징이랑 다를게뭐야 ㅋㅋㅋㅋㅋ 뭐대단한 특징인가했는데 님 ㅜ 그게 그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ㅋㅋ만나지 말자잖아 쟤는ㅋㅋㅋㅋㅋㅋ완전 다른거라니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회피형이니까 싸우고나서 풀기싫고 짜증나고화나서 잠수타버리는거고 내일만나지말자 말하는것도 만나면 또 그얘기할거고 안좋은 얘기 하기싫고 머리아프기 싫어서 회피하는거임 대체이게 회피형이아니면 뭘까..~ 여기 댓들 + 유튜브 + 그냥사람들하는말 +뭐어디길가능사람 붙잡고 말해도 쓰니남친은 회피형 특징이야 ㅜ 생각하는게 디게 신기하다 ㅋㅋㅋㅋ 그럴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쓰니를 회피 ㄴㄴ 본인 감정을 회피 ㅇㅇ 차이를 모르겟옹??그냥 이기적인거라고,,,,이기적인거랑 회피형이랑 다르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아니그니까 이기적인게 회피형특이라고 ! 쓰니를 회피했다 라고 생각하는거부터가 이미 틀리네 단지 쓰니를 회피한게 아니라 그냥 지 감정+상대감정+이관계+불안함+기분안좋음+머리아픔+얘기해봤자스트레스 이것들을 회피하는게 바로 회피형이라구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그냥 그런 이기적인 사람들이 넘 많아서 회피형이라고 퉁친거라고,,,ㅠㅠ그거 그냥 연애에서만 회피하는건데 그걸 회피형으로 퉁치면 안된다고,,,,그양 지맘대로 막해도 받아주니까 저러는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아니 …… 말이안통함 진짜 너말이 맞는거같아? 저게 회피형이 아니야..? 가끔은 너가 그렇다고 믿고있는게 정답이 아닐때도 있는거야 연애에서만 회피형인 사람이 어떻게 존재할수있는겨 ㅠ 뭐 친구한텐 이런 유형이고 연애할땐 회피형이고 가족들한텐또 다른유형이고 그래..? 너는 그러면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그니까 회피형이아닌데 회피형이라고 퉁쳐주고 둥가둥가하는거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대화불가 그래.. 니말이맞음 ..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ㅇㅇ내말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친구한명도없을거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에게
개많은데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에휴 애착유형 검사도 해봤는데 매우 높은 퍼센트로 회피형 나왔었고 실제로 나랑 싸운 것도 아니고 힘든 일 겪었을 때 며칠동안 연락 안 하고 잠수 타고 그런 적도 있음 니가 뭘 안다고 자꾸 회피형이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 애착유형 뭐 발로 배웠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8에게
그랴서 잠수를 타는거고 그걸 회피형이라고 부르는거야 ㅠ 모르겠으면 유튜브 검색 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지쳐서 동굴 들어간거지 뭐
나 그러고 이별통보 받고 옴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호감 잇는 건지 봐주라ㅜ.ㅜ1
21:02 l 조회 14
남자 친구 선물 이거 어때? 신발이야!2
21:01 l 조회 11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
20:52 l 조회 47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3
20:49 l 조회 41
내가 매력이 없는걸까3
20:47 l 조회 45
빤히 쳐다보는 이유 호감이 아니라면 멀까
20:46 l 조회 25
남자 바꿔쓸 수 있을까?4
20:40 l 조회 41
성향이 다른 사람5
20:35 l 조회 29
이별 전애인한테 연락왔는데 타격주려면 어케해여돼?? ㅈㅂ도와주라ㅠㅠ8
20:35 l 조회 68
상대가 istp 잇팁인데1
20:35 l 조회 34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9
20:23 l 조회 63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9
20:18 l 조회 49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1
20:14 l 조회 44
애인 센스좀..ㅠ 17
20:14 l 조회 7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2
20:10 l 조회 106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49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1
20:09 l 조회 50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74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2
19:56 l 조회 141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