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8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SSG

무리해서 끌어쓰려 안해서 ㅇㅇ 많이 보고싶긴한데 기다리께….
대표 사진
고동1
나도 기다린다ㅜ 째정 나이도 있어서 완벽한 상태에서 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지도 작년에 느낀거지 지훈이 땡겨썼다가 다시 부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정신차렸나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성한이도 허벅지 조금 불편하니까 빼준 것도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추신수, 최지훈 작년에 그렇게 끌어다썼으니까… 뭐 느끼셨겠죠 구단도 느꼈겠고 ㅇㅅㅇ은 1년도 안 남았지만 최정은 4년 더 봐야되잖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현타 온 것 같아서 운동 쉬라고 했다 이말도 이것저것 말 같이 나눠본 것 같아서 사람이 변할 수 있나 신기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아직 불신해야 되지만 그래도 작년보다는 나아진 듯
제발 아름다운 마무리합시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걍 요새 이숭용 인터뷰가 신기해 작년엔 곧죽어도 자기 불리한 말 못하고 선수탓 뭐탓만 오지게 했는데 올해는 시즌 처음부터 팬분들께 감사하다거나 누구누구 선수 잘해줬다는 얘기만 인터뷰에서 함..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7
맞아 그건 진짜 좋음... 근데 최정이 현타 안왔으면 함 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8
작년에 그렇게 욕먹었으면 당연히 바뀌어야됨 아직 시즌 많이 남았으니까 작년 이숭용으로 회귀하지 않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9
작년에 정이 이석증 있는데도 쓴거랑 추 고쇼 진용 끌어다쓴거 솔직히 아직도 충격임ㅠㅠ 이게 맞는건데... 이제라도 정신차렸다니 다행이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0
난 아직 모르겠음 작년에도 시즌 초엔 그냥 그랬않나…. 여름 되어봐야 알듯… 지훈이 절뚝거리는데도 계속 쓰고 펜스에 쾅 소리나게 부딪힌 경기도 안빼주고 성한이 갈고 추 그따구로 쓴거랑 등등 인터뷰 빼고도 너무 구린게 커서

지금 정이 기다려주는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1
걍 이대로 투교는 경코치님께 맡기고 인터뷰에서 이상한 소리 안 하고 아픈 선수 끌어쓰지만 않으면 아름다운 이별 가능하다 대신 타코는 바꿔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2
일단 조금 더 두고 보긴 해야겠지만 작년보다는 훨씬 나은 듯 우리 아름다운 이별 합시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3
ㅁㅈㅁㅈ 근데 또 성적 떨어지거나 하면 조급증 걸려서 그난리 칠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이 지타로 쓰고싶으면
13:17 l 조회 14
베니 바꿀 생각 없으면 멘탈스쿨 같은거라도 만들어서 단련시켰으면함
13:08 l 조회 15
건욱이 무실점 깨져서 형우가 너무 속상해함1
12:56 l 조회 52
마플) 요즘 드는 생각 (실력부진관련)5
12:22 l 조회 435
서진용 1군 콜업 썰 있네4
12:06 l 조회 80
내야샵 자수마킹 해 본 사람
12:00 l 조회 7
"그 공을 갖고 왜 맞지?" 베니지아노 미스터리...위기에 약해 믿을 수 없는데 교체 카드도 마땅찮다1
11:58 l 조회 48
고동들아 티켓 예매했는데 예매내역에 안떠.. 3
11:18 l 조회 46
🚪🚪 똑똑 고동이들아 뭐 하나 물어보고 싶어서.. 4
10:35 l 조회 69
근데 얘들... 진짜 어쩌지2
9:38 l 조회 152
어제 베니지아노가 너무 빡치는게 1
9:14 l 조회 84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4
0:14 l 조회 289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64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120
8무리는 역병이긴 해4
06.25 22:16 l 조회 270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23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76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64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9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