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분위기처럼 결혼은 무조건 손해다 이런건 확실히 아닌것같음 그냥 완전히 서로 범접할 수없는 라이프 스타일인거지...
기혼은 미혼 보면서 자유롭게 하고 싶은거 다 하면서 혼자 사는구나 부러워하기도 하고
미혼은 기혼 보면서 자유도는 없지만 내 가족이라는 소속감이 생기고 덜외롭겠구나 부러워하기도 하고....... 결국 본인이 어떤 라이프 스타일에 더 비중을 두고 싶은지 선택하는 문제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요즘 분위기처럼 결혼은 무조건 손해다 이런건 확실히 아닌것같음 그냥 완전히 서로 범접할 수없는 라이프 스타일인거지... 기혼은 미혼 보면서 자유롭게 하고 싶은거 다 하면서 혼자 사는구나 부러워하기도 하고 미혼은 기혼 보면서 자유도는 없지만 내 가족이라는 소속감이 생기고 덜외롭겠구나 부러워하기도 하고....... 결국 본인이 어떤 라이프 스타일에 더 비중을 두고 싶은지 선택하는 문제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