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배틀패스....... 하면 스킨도 주고 아이템도 주고 다음에 나올 비싼 스킨 꼭 갖고 싶은게 5만원인데 5만원 주고 살 거 2.5만원 주고 사는 거나 다름 없는데!!!!!! 나 오늘 알바비 받았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오버워치 배틀패스....... 하면 스킨도 주고 아이템도 주고 다음에 나올 비싼 스킨 꼭 갖고 싶은게 5만원인데 5만원 주고 살 거 2.5만원 주고 사는 거나 다름 없는데!!!!!! 나 오늘 알바비 받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