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4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07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라탕... 걍 얘를 이길 수 없음ㅋㅋㅋㅋㅋ 마라탕만 먹으면 살 바로 찜ㅋㅋㅋㅋ 심지어 혼자 사니까 한 번 시키면 최소 3번 먹어야 해서 단계적 벌크업됨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떡볶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뭔가 떡볶이는 좀만 먹어도 기분 나쁘게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곸ㅋㅋㅋ 그래서 떡볶이 먹어도 살이 안 찌나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여기 한표 떡볶이가 레전드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로제땜에 15키로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마라탕 ㄱㅊ았늠 떡볶이가 ㄹㅈㄷ로 살찌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원래 마라탕 국물이랑 면 없이 먹어서 괜찮앗던걸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뭔가 떡볶이는 많이 못 먹어서 그런갘ㅋㅋㅋㅋ 마라탕은 국물이랑 면 먹어서 살찌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매일밤 야식으로 깔루아밀크에 엠엔엠 피넛버터 먹었더니 벌크업 미쳤더라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도넛과 브라우니라고 아시나? 물려서 다들 많이 못 먹어서 그렇지 나같은 인간은 끝없이 들어가서 살이 끝없이 찐다는걸 너무 잘아는 음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제떡볶이가 내 기준 최고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떡볶이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에 당면류 많이 넣었어?? 버섯이나 채소만 넣으면 살 별로 안 찌는데 마라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 ㅇㅇ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마라탕 걍 고기랑 숙주랑 버섯만 넣어먹어도 살 찌더라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떡볶이+튀김조합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밥. 걍 한식..
원래 밥 안 좋아하게 2n년 살다가 수험생활하면서 학식에 맛이 들려서 그때부터 밥을 그렇게 먹었는데 수험생때 30키로 찜.
그거 빼느라 죽을만큼 고생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티쌤이 마라탕맛 몰라서 다행이라했음..마라탕>>>떡볶이 이정도급이라했던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처럼 면 많이 먹으면 그럴 수 밖에 없는 것 같음ㅋㅋㅋㅋ 국물+기름 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국물 아예 안 먹어서 그런가 살찐 적 없음..면 안 먹으면 살이 찔 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름 개쩌는 국물을 먹으니까...? 글고 내가 건더기도 많이 먹어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불닭볶음면... 이거 먹으면 담날에 붓는게 느껴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마라탕 채소랑 고기만 넣느면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짜장면 미만잡이엇어 ㅡㅋㅋㅋㅋㅠㅠ
중식류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짜 ㅋㅋㅋ 짜장면이 직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고 2키로 찐 음식첨봄
떡볶이보다 더 직빵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오늘 점심 마라탕 먹으려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마라탕은 먹으면 그대~로 배출되거든?? (배아파,,,) 근데 떡볶이는 흡수되는 느낌임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면종류.. 짜장면 ㅋㅋㅋㅋㅋㅋㅋ
피자 헴버거는 오히려 덜찜 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마라떡볶이가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액상과당...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떡라면+ 밥 말아머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먹방 유튜버들도 마라탕 살 엄청 찐다고 얘기함
마라 특집으로 영상 찍을 때 다른 음식보다 몸무게 많이 오르는 거 보여줌
떡볶이랑 마라탕이 ㄹㅇ 살 잘 찜 짜고 맵고 자극적이라 후식으로 액상과당 땡기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젤리 ㅋㅋ... 당연하겠지만 밥먹고 한봉지씩 먹었더니 겉잡을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이어터 n년차로서 양 대비 중국집...ㅋㅋㅋ

마라탕이야 내가 재료 정하고 국물 안 먹고 등등 방어가 가능한데...
짜장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오히려 마라탕은 국물도 안먹고 면도 안먹어서 야채만 고기만 넣어먹었더니 ㄱㅊ앗음 근데 액상과당이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라탕 0단계로 당면 안넣고 먹으면 먹을만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럴거면 안먹을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냐 생각보다 맛있어ㅋㅋㅋㅋㅋ 나도 매운거 아님 취급안했는데 담백하니 괜찮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순대가 살찌는데엔 ㄹㅇ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쵸 치즈딥도 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라탕은 ㄱㅊ았음 난 면 추가만 안 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버블티..10키로 쪗어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버블티 인정... 맞는 것 같아 한참 빠져있을 때 살 겁나 쪘었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단 음료 직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체중으로 바로 보이고 몸 붓는 건 떡볶이 마라 투탑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마라탕먹고 후식 액상과당 먹으면 걍 순식간에 돼지로 레벨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냉동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진짜 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마라탕먹고 10키로 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저체중인데 마라탕먹고 혈당스파이크
맞고 기절 이거 세번 반복하면 바로 뱃살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면같은거 넣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연하지… 매운맛3단계 설정하고 두부면 푸주 냉동두부 팍팍넣어서 뉴진면 중국당면에 청경채 팽이버서 숙주 목이버섯 연근 넣어먹으면 얼마나맛있게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군침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라탕ㅇㅈ.... 받고떡볶이랑 치즈케이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떡볶이 ㄹㅇ 탄수화물 덩어리라ㅜㅋㅋㅋㅋ 난 마라탕은 야채위주로 먹어서 그런가 ㄱㅊ았나보다 국물이랑 면 잘 안먹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피자랑 감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라탕 중당+옥수수면+분모자+뉴진면 직빵임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과자가 짱임,, 과자 와플 이런 당류 오지는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짜장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떡볶이와 아이스크림이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마라탕 마라샹궈 떡볶이 짜장면 진짜 ㄹㅈㄷ 오히려 피자나 햄버거 치킨 이런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마라탕 채소 위주로 먹으면 괜찮던데.. 나는 식사 후 먹는 액상과당이 최고봉같아ㅋㅋㅠㅠ
마라탕이나 떡볶이같은 건 걍 식사로 먹으면 괜찮은데 식사 후에 먹는 액상과당이 진심 살크업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다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초코파이 이런거 살엄청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아이스크림
매일 바 아이스크림 1-2개씩 먹으니 5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마라탕만 먹으면 몸 퉁퉁붓고 담날 무조건 공복에도 쪄있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8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1
3:20 l 조회 21
가슴 큰 익들아 4
3:18 l 조회 37
나 여잔데 남자같음 4
3:18 l 조회 27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2
3:16 l 조회 17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2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6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0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3
3:13 l 조회 36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6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1
3:13 l 조회 16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0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8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38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9
3:11 l 조회 58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3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35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37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6
3:09 l 조회 29
알바하는 익들 질문5
3:0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