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만 지금 15년째 했는데 내가 도움 될만한 거 다 안 해봤겠냐고요.. 영양제를 먹어도, 병원을 가도 원인 불명이고 딱 첫째날만 미친듯이 아프거든 식은땀 나고 어지럽고 그래서 나에게 이때는 절대안정이란 말이야 런닝머신 가볍게 타다가 헬스장에서 쓰러진적도 있음 근데 어디서 산책이 생리통에 좋다는 말 듣고나서 계속 몸 움직여라 뭐해라 이러길래 첨에는 모를 수 있다고 생각해서 말해줬는데도 계속 사람들이 생리할때 간단한 운동을 하는 이유가 있다,운동을 해라, 산부인과 의사들도 생리통때 산책하는 게 좋다고 했다며 뭐라하는데 ㄹㅇ 걍 첫째날에 생리할때 산책하고 쓰러지는 꼴 보여주고 헤어지고 싶음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