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생리만 지금 15년째 했는데 내가 도움 될만한 거 다 안 해봤겠냐고요.. 영양제를 먹어도, 병원을 가도 원인 불명이고 딱 첫째날만 미친듯이 아프거든 식은땀 나고 어지럽고 그래서 나에게 이때는 절대안정이란 말이야 런닝머신 가볍게 타다가 헬스장에서 쓰러진적도 있음 근데 어디서 산책이 생리통에 좋다는 말 듣고나서 계속 몸 움직여라 뭐해라 이러길래 첨에는 모를 수 있다고 생각해서 말해줬는데도 계속 사람들이 생리할때 간단한 운동을 하는 이유가 있다,운동을 해라, 산부인과 의사들도 생리통때 산책하는 게 좋다고 했다며 뭐라하는데 ㄹㅇ 걍 첫째날에 생리할때 산책하고 쓰러지는 꼴 보여주고 헤어지고 싶음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지몸아니라고 쉽게 말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나라면 진짜 머리 깰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만나 ,,, ? 걍 빨리 헤어져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너무 표현 없어서 걍 체념하게 돰1
06.04 12:20 l 조회 125
소개팅 첫날에 국밥 먹은 적 있어..?! 10
06.04 12:15 l 조회 320
여자도 스킨십만 원해서 연락하고 이런 경우 있을까 5
06.04 12:01 l 조회 109
몇번 장기연애 해본 사람들은 다시 첫 시작이 별로 안 설레나.?4
06.04 11:52 l 조회 146
사내 직원이 사적으로 카톡하는데..1
06.04 11:52 l 조회 179
갑자기 생각난 음치박치 전애인
06.04 11:52 l 조회 30
기분 안좋으면 잠수타는거 회피형이야? 1
06.04 11:49 l 조회 69
나 가벼워 보여? 헤어지고 바로 막 사귀는 거6
06.04 11:48 l 조회 176
재회 못 할 것 같았는데 한 익 있음? 재회썰 풀어주라 ..ㅠㅠ 16
06.04 11:47 l 조회 208
이별 남익인데 이거 나중에라도 재회될까?7
06.04 11:44 l 조회 252
연락은 하루에 5번 이하로 하는데 만나면 좋은경우도 많아..?2
06.04 11:40 l 조회 90
20대 후반 연애는 엄청난 큰 설렘으로 시작되진 않아?4
06.04 11:38 l 조회 224
헤어지고 1년 이상 지났다가 재결합 한 사람?5
06.04 11:37 l 조회 114
더치페이 글 볼때마다 항상 드는생각7
06.04 11:37 l 조회 155
나 지금 너랑 일상톡 못하게써 진심으로 당분간은 너와 거리를 좀 둬야 할 것 같아5
06.04 11:35 l 조회 95
나 연애 텀 3개월을 안 넘어감4
06.04 11:30 l 조회 153
대학원생 지금 바쁜시기야? 4
06.04 11:28 l 조회 61
장거리 커플 요즘 하는 얘기
06.04 11:20 l 조회 53
상대가 바람 폈는데 아무것도 안 하고 조용히 헤어져 주는 건7
06.04 11:19 l 조회 157
익들은 애인 이름 각각 어떻게 저장했어?7
06.04 11:14 l 조회 131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