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1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7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내향인 모에화인듯
하.. 님들 다 성인이세요 왜그럼
대표 사진
익인1
내향인인데 개싫음 그거
E가 들이대면 살려주세요... 이러는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빨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향인 모에화도 있음? 그냥 내성적인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그런건가..? E한테 간택받은 나 자신이지만 기빨려서 날 좀 내버려뒀으면 하는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사회생활에 어려움 겪는 사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데 뭘 외향적인 사람들한테 데미지 받는 척 하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향인을 모에화로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ㅋㅋㅋㅋ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I도 다 사회생활하는데 뭔 별종취급하는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받고,,,간택 모에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모에화도 못하는 ㄹㅇ 찐 내향인 사회부적응자인데 모에화 하는게 나은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향인 모에화는 도대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뭔 모에화야 ㅋㅋㅋㅋㅋㅋ어이털리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E는 뭐 자신감넘치고 밝은 햇살캐 모에화냐?말도안되는소리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받고 집순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향인 모에화..? 커뮤 통틀어서 첨 들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에화 워딩이 좀 그래서 그렇지 무슨 감성인지 알거같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기빨려서 기빨린다하는데
내향인 모에화는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오글 거릴 것도 참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글거린단 한마디로 뭐든 참 눈치주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살다살닼ㅋㅋㅋ내향인ㅋㅋㅋ모에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향인 모에화가 뭐임...ㅋㅋㅋㅋ 그저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향인 모에화는 모르겟고 이건 ㅇ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여운데.. 사회초년생이면 그럴수이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너무 꼬인듯.. 부장님이 저런 프사하면 왜 저래싶은데 신입이면 그럴 수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이건 넘 공감되지않아? ㅠㅠㅠㅠㅠ딱 저느낌 … 내가 회사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나 이 프사 첫 취업하고 한달정도 인서티 프사했는뎈ㅋㅋㅋㅋㅋ 민망하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망할건없는듯 ?!?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어케 모에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런건 E도 있잖어.. 다 모에화 있는거지 모 ㅋㅋㅋ 깊게 생각할 필요 있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e도 모에화 있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주변에서 과일 모에화?로 아는데 사실 최애 두 명이 연속으로 그 과일이었어서 그건데,, 그게 더 오타쿠같이 보일 거 같고 심지어 탈덕해서 그냥 과일 모에화 하는 사람으로 살아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에모에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내향인을 어떻게 모애화해…??? 날 가만히 뒀으면 좋겠는데 주변에서 날 가만두지 않아 뭐 이런 거야..?? 이런거면 내향인 모에화가 아니라 자발적 아싸 혹은 하하버스 모에화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이건진짜 좀에바 일단 조롱감도 안됨
이거 조롱삼는애들 걍 휩쓸려서 아 생각해보니 그런거같아 함서 휩쓸려서 동조하는거같음
내향인 모에화 저런거 없으니까 정신차리고
세상 너무 냉소적인거, 혐오하는거에 스며들지말자애들아 설령 모에화라쳐도 죄는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sns 발달로 사람들이 혐오, 조롱을 너무 쉽게 생각해
요즘 사회 정서가 여기 댓글처럼 그러니까 세상 살기 더 각박해지지..
뇌에 힘 주고 살아야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런 연애가 너무 부러움..
21:55 l 조회 1
근데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한거 그냥 넘어가는거여..?
21:55 l 조회 2
잇팁들아 너네 독서 좋아함??
21:55 l 조회 4
나 맨날 연하연하 염불했는데 막상 연하남 만날기회 생기니까
21:55 l 조회 3
남자 헬창 대흉근 크면 부담스럽던데
21:55 l 조회 2
소개팅 전날 취소?1
21:54 l 조회 3
학생이 개인톡 오는 게 귀찮은데ㅜ 1
21:54 l 조회 5
속쌍도 점막 채움?2
21:54 l 조회 7
나진자 큰일ㄴㄴ맘 멘붕 도와줘1
21:53 l 조회 10
근데 어른들은 결혼하면 무조건 애 낳아야한다는 인식이 신기함1
21:53 l 조회 15
4-50대들한테는 29살도 어린가..?7
21:52 l 조회 30
헬스하고 씻을 때 렌즈 빼?? 3
21:52 l 조회 11
나 낼아침에 여행가는데 여행가기점까지 💩싸야돼..
21:52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은 하나님이 1순위라 오히려 일상을 더 쉽게 사는 느낌이었음
21:52 l 조회 12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2
21:52 l 조회 27
무인양품 = MUJI야?2
21:51 l 조회 22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2
21:51 l 조회 19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8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근데 진심 돈많으면 무조건 미국으로 유학보낼듯
21: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