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저녁에 잔잔한 노래 틀어놓고 과제하면서 맥주 마시면서 브라우니 빵 먹기🫡🫡

[잡담] 이거 짐짜진짜 소확행임😆🫶 | 인스티즈

[잡담] 이거 짐짜진짜 소확행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해왼가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엥 이제 12시 다 되어 가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제가 빠지면 소확행이 맞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아냐! 과제가 여기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인데...! 난 report나 피피티 만드는 거 좋아하기두 하고 그냥 추가적으로 더 알아가는 느낌이라 좋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너 정말 멋진 학생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아뇨... 저 이번학기 학점 거의 F에 가까울 듯 한데... 이런 것만 좋아하고 시험 공부는 하나도 안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자신의 길을 가는 멋진 F학점 학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다 E 아니면 D...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혹시 브리티쉬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영국보단 밑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글쿠나 나는 영국이라 12시 다 되간다해서 여긴가했지~~~ 해외익끼리 반갑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이제 이미 12시 지났어 ㅋㅋㅋㅋ 영국은 아직 12시 아니자나?! 반가워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CM 1:1 문의 원래 이렇게 답변이 늦어?
14:18 l 조회 1
이동기 영어 유튭으로 강의 해준대
14:17 l 조회 1
아무리 낮은대학이라도 교수 스펙은 좋은거 진짜야?
14:17 l 조회 1
면접 두 곳 합격했는데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
14:17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으로 100조 벌었는데 박탈감옴1
14:17 l 조회 17
버즈4프로 체감가 21만원에 샀다
14:16 l 조회 3
핫한 음료 먹고싶다2
14:16 l 조회 4
이런것도 학폭이라고 할 수 있어? 1
14:16 l 조회 15
주식으로 3천5백 가까이 벌었는데도 포모온다..2
14:16 l 조회 19
마운자로랑 위고비 근데 어차피 굶어서 빼는거 아님?1
14:16 l 조회 13
55>45로 뺐는데 살 안처지는게 당연한가 ?1
14:16 l 조회 10
굶어서 6키로 뺐는데5
14:14 l 조회 27
알바 지원할때 경력사항에 이렇게 써도 돼??2
14:14 l 조회 15
옆자리직원ㅋㅋ 흡연하는 사람 월급까야된다하는데 1
14:14 l 조회 21
외국인 남친은 스킨쉽 동영상 찍는거 좋아해?
14:14 l 조회 12
34살인데 전재산 10만원도 안되는 사람 어때?5
14:14 l 조회 21
주식 붐 이럴수록 빈익빈 부익부 더 지릴듯…
14:14 l 조회 11
살은 특정음식 한번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라2
14:13 l 조회 34
만화/애니 긴토키 룩업 테노히라 둘 다 살까
14:13 l 조회 2
속트림 못참는거 어떻게해?ㅜㅜ
1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