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편식? 고치려면 우선 간식 주지말고 배고픔을 느껴봐야한다고해서 하루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겁나 일주일 굶은것처럼힘없이ㅜ축쳐져잇다ㅜㅜ 원래 이러나배고프면 ㅜ근데 또 사료주면 안먹어 ㅜㅜ 지독한 편식쟁이....배도 홀쭉하거 꼬르륵거리는데도 안먹는다고 고집부리는데 참아야겟지ㅜㅜ 여기서ㅜ간식주면 또 사료안먹겟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