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언니네 집에 이제 7개월된 포메가 있거든?
몇번 가서 인형 던져주고 물고 오면 터그놀이 해주고 그랬어
내가 사람 애기들이랑도 잘 놀아주고 장난도 잘 치는 편이거든.
근데 어제 가서 놀아주는데 포메가 인형 물고 좋다고 오는데 손으로 밀치고 우워워어~~우우어어어~~이러면서 잡으러 가는 시늉하니까
겁나 막 빠르게 여기저기 뛰고 내 주변 빙빙 돌고 또 앞으로 와서 또 휙 밀어내고
잡으러 간다 잡으러간다~ 이러니까 또 집 여기저기를 겁나게 뛰고는 내 앞에 와서 엎드리면서 앙! 앙! 이러는거야
놀때 한번도 짖은 적 없었거든
애가 진짜 잘 안짖는다고 언니가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언니 동생도 방에 있다가 나오면서 애가 왜 짖어...? 이러는거야
이거 개가 하지 말라고 그러는거야 아니면 너무 신나서 그러는거야? 나 깜짝놀랐어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