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순간접착제 대량으로 필요한데 쿠팡이랑 네이버 다 비교해봐도 다이소가 제일 싸거든?
근데 나 혼자 다 사는거 민폐야?
지금 두번 정도 다사가고 오늘 갔는데 좀 민폔가 싶어서 네개 남기고 사긴 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래도 되나 싶어서
앞으로도 한 100개~200개 정도 더 필요할 것 같아
한번갈때 마다 20~25개 정도 삼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소몰 대량구매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왘씨 바본가 그생각을 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지 했는데 ㄹㅇ 대량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살 때마다 괜히 찔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그냥 다이소몰로 시켜! 그정도면 무배라서 무겁기도 한데 배송시키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몰 한번도 안써봐서 생각을 못했는데 그러면 되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송도 빠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 구매할거면 다이소몰으로 해 ㅇㅇ
난 또 한 30개 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헤헤ㅎㅎ 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50통 정도 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체 뭘하길래 그렇게 많이 쓰는 지 모르겠다만 뭐 암튼 파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과제 때문에 작품 만들고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러번 가는 고생말고 온라인몰 쓰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뭐하는데 그렇게 많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과제 때문에 작품 만들고 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민폐. 그냥 다 사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앞으로 한 이삼주 동안 이동네에 있는 사람들은 이 다이소에서 본드를 못살까봐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 매일 아침에 트럭오는거보면 주문 들어오는거 같더만 다이소에서 알아서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폐는 아니지
조금씩 여러 번 가서 사지 말고 직원분한테 대량 구매하고 싶다고 말해서 박스째로 달라 하면 되지 않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진짜 예측 못하게 움직이는 빡침
20:11 l 조회 1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1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
20:11 l 조회 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1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2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7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1
20:10 l 조회 6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1
20:10 l 조회 12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6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8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6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4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3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0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1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