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3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주말 및 공휴일 모두 특근수당 1.5배 붙는거 아닌가?

8시간 초과하면 그 초과한 시간에 대해서는 2배고?


대표 사진
익인1
공휴일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로자의 날은 공휴일 아닌거야? 아 그렇네..빨간날이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상 회사 재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글쿠나 고마워!!!! 일단 근로자의 날 빼고 공휴일은 1.5배 맞지? 8시간 초과하면 그 초과분은 2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법정으로는 유급휴일이라서 쉬어야하는데 일하는거면 1.5배 줘야하는건 맞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이걸로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헷갈리네ㅠ 근데 1.5배가 맞는것 같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렇게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맞아 회사 재량 아님 출근은 시킬 수 있음
대신 근로자인 경우 근로자의 날은 무조건 공휴일 수당 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그 날 일하면 무조건 1.5배임 다른 주말이랑 다르게 쳐짐 서비스직 스케줄 근무라 주말엔 일해도 1.5배 아니지만 근로자의 날은 1.5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근로자의날 일하면 휴일로 줌 ㅎㅎ.. 1일 + 반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5배 맞을걸?? 알바도 저 날 출근하면 1.5배 줬어서 근로자의날은 무조건 출근했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근로자가 아니라 스ㅡㅜㄹ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로자의 날이람서 왜 빨간날이 아니지 나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병원에서 피부 사진 찍는다고 남자선생님 앞에서 배까고 허벅지깠는데 이거 맞음??..
19:14 l 조회 1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1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1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2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
19:14 l 조회 2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4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5
대학생 가방 살말1
19:13 l 조회 10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
19:13 l 조회 4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6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8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5
19:12 l 조회 14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17
너구리vs진라면3
19:12 l 조회 5
헤어진지 5일짼데 한번만 보자고(사귀는 거 말고) 하는 거 안될까???1
19:11 l 조회 7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9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8
인기가 없다.... 는 걸 너무 신경쓰는 이유가 뭘까 2
19: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