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서류 보낼거 생겨서 오늘 우체국 갔다온다고 했는데

그거 오늘 보낼거야? 라고 해서

네, 뭐 문제될까요? 라고 했더니 말투가 왜 그따위냔 식임


진짜로 저 말투가 잘못임?

대표 사진
익인1
말투문제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 오늘 보내려구요 라고 해도 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제될까요가 무ㅓ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싸우자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네 하면 될걸 굳이 왜 뒷말을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제야.... 그냥 네만 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제될까요보다 차라리 혹시 무슨 일 있으세요가 좋지 시비거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그냥 넵 보낼꺼에요 해도 되는 데
저렇게 하면 어 보낼껀데 꼽냐? 이렇게 들리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거 부터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나만 괜찮나… 문제 있음 다음에 하겠다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불만있음? 이런 느낌ㅋㅋㅋㅋ
고치는게 좋을것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뭐.. 문제 될까요?

ㄹㅇ 굳이 굳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으면서 얘기한거여도 이상하고 정색하면서 얘기한거여도 이상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만있어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
굿이 덧붙이려면
네! 뭐 보내실 거 있으세요? 이러는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그냥 네만해도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뒷 말을 왜 붙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예 뭐 문제라도? 이런 뉘앙스야 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춰-! 고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먼저 서류 보낼꺼 있냐고 먼저 물어보고 없다길래 그럼 이거만 붙인다 했거든
그랬더니 그거 오늘 갈꺼야? 이래서 네, 뭐 문제가 될까요? 했더니 말투가 왜 그런식이냐고 했거든

내가 문젠가 부다 고쳐야지...뭐...
특이사항 있으세요? 같은 느낌으로 묻는건데 그렇게 들리겠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렇게 얘기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특이사항 있으세요 처럼 쿠션어로 바꿔야할듯
뭐, 문제 될까요? 이건 너무 날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을 참 특이하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ㅁ쓰니 말투가 와다다다 말하는 편이야?
나도 저렇게 말하는데.. 난 좀 천~천~히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문제 없다고 느끼면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
3:31 l 조회 3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6
3:27 l 조회 19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13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6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9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8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4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3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6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4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2
3:17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