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2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전날 나왔던 투수 또나오고 다음날 또나오고 이거 거의 국룰같어...... 우리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전체적으로 다 그러네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ㄹㅇ… 올해만 야구 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ㄹㅇ 작년보다 심할까했는데 올해가 ㄹㅈㄷ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본인들은 앉아서 말만하면되니까ㅋㅋ투수들 팔 갈리는건 생각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잘하는 선수 터질때까지 쓰고 그 다음 잘하는 선수 터질때까지 쓰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투수가 없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니 지들은 계약 끝나면 거기서 끝이지만 선수들은 쭉 야구해야하고 팬들도 선수들 오래 보고싶은데 너무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뭐랄까...
지금 투고타저라고 이야기하는 게 사실은 불펜투수들 갈려가며 만드는 투고타저면 뭔가...뭔가뭔가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우리팀은 딴팀보다 투수도 한 명 적게 올리고 보직도 제대로 안정해놔서 ㄹㅇ 지맘대로 올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설마 너 무지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전 볼파크 혹시 경기장 밖에 굿즈샵 지을 계획 없대?2
8:24 l 조회 107
농담이 아니라1
7:58 l 조회 102
다들 야구 직관이나 모여서 보는거 모임 동호회 어디서 가입해? 3
7:06 l 조회 106
삼성 선수 누군지 모르겠지만 공손하게 거절하는데1
6:43 l 조회 332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310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3
1:49 l 조회 293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1
1:48 l 조회 117
갈맥들 다 자는거지?11
1:41 l 조회 275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876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278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21
0:54 l 조회 234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9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300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8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133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274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2
0:46 l 조회 25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63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3
0:45 l 조회 141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25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