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5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1년은 모아둔 돈으로 넣어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안되지않나?? 그거 매달 소득 잡혀야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년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관없음
다만 1년은 정부지원금 안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5000받을거 얼마나 깍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너가 소득이 아예 없는게 아니라면 지원금 나옴
예를 들어 3월 퇴사 이러면 1~3월까지의 소득은 있는거잖아?
그럼 지원금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일일알바는 안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안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러면 4년3개월 일하고 퇴사해도 지원금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일알바 같은 것도 국세청 소득 잡히면 될걸
작년 기준으로 확인했을 땐 한 해 기준으로 천원이라도 국세청 신고된 소득 있음 상관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정부 지원금 지급기준은 다음해엔 달라질 수도 있으니까
퇴사하게되면 정부지원금 영향있는지 한번 더블체크 해봐~!
정부기여금 산정은 매년 하는건데 너 소득에 따라 비율이 바뀌는거라
소득 별로 없으면 정부기여금도 잴 많이 줄꺼야
반대로 소득 높아지면 정부기여금도 좀 줄어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신입들 몇개월정도 가르쳐야해?
19:00 l 조회 1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19:00 l 조회 5
27살인데 결혼 생각 안하고 연애할 나이는 아니지..?2
18:59 l 조회 10
다이어트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2
18:59 l 조회 9
이거 내 이후로도 면접 있을 확률 높아?2
18:59 l 조회 2
베이지 크림블러셔 추천해주라!!
18:59 l 조회 5
짱구 극장판 보다가 눈물 줄줄함 4
18:58 l 조회 11
1년차 직장인인데 리스로 그랜저 타는거 무리같아?3
18:57 l 조회 15
종아리 제모하면 빨갛게 올라와
18:57 l 조회 7
도로에서 도로주행 연습차량을 모두가 짠듯이 피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18:57 l 조회 13
하 너무 힘들다
18:57 l 조회 6
갤탭이나 아이패드 쓰는 익 중에 필름 안끼고 쓰는 익들 있니
18:57 l 조회 3
신발 엄지 앞에 닿는데 이거 늘어나면 ㄱㅊ을까1
18:57 l 조회 7
쌍커풀 테이프 잘 아는 사람!!!
18:57 l 조회 8
이제 배달 줄여야지..3
18:56 l 조회 23 l 추천 1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3
18:56 l 조회 46
후후 내닐 연차라서 마라샹궈랑 계란새우초밥 삼1
18:55 l 조회 6
난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싶은데1
18:55 l 조회 18
익들은 얼마나 더 써?5
18:55 l 조회 44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6
18: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