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혼자 벌어서 혼자 살고 비혼주의로 살래...
굳이 눈 낮춰서 연애해야할 이유도 모르겠음
물론 나도 저거 전부 해당 안됨...
흡연, 타투, 친구많은거, 사친 많은거, 대학시절에 학생회했던 사람, 클럽 다니는 사람도 싫음
눈이 높아서 연애 못할듯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차라리 혼자 벌어서 혼자 살고 비혼주의로 살래... 굳이 눈 낮춰서 연애해야할 이유도 모르겠음 물론 나도 저거 전부 해당 안됨... 흡연, 타투, 친구많은거, 사친 많은거, 대학시절에 학생회했던 사람, 클럽 다니는 사람도 싫음 눈이 높아서 연애 못할듯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