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즘 내가 즐겨 쓰는 향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8/0/e21ac0f16f1a5d34b156d8e196c92f2c.jpg)
잠뿌용 아베다 차크라6
시트러스 인센스 같은 향? 레몬향 인센스에서 탄내를 뺀것 같은 향? 상큼한데 허브향도 나고 요가해야할것 같은 향......자기전에 뿌리면 뭔가 기분이 좋아 ㅋㅋㅋㅋㅋ 자야할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리용 사봉 아로마틱딜라이트
라벨엔 아로마틱가든이라고 써있는데 딜라이트가 제품명임
뭔가....싱그럽고 초록초록한데 우디함 없이 되게 가벼운 에이드같은 냄새? 신상이라서 시향해보고 샀는데 넘 좋음 올 여름 내내 쓸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잠뿌용 아베다 차크라6 시트러스 인센스 같은 향? 레몬향 인센스에서 탄내를 뺀것 같은 향? 상큼한데 허브향도 나고 요가해야할것 같은 향......자기전에 뿌리면 뭔가 기분이 좋아 ㅋㅋㅋㅋㅋ 자야할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리용 사봉 아로마틱딜라이트 라벨엔 아로마틱가든이라고 써있는데 딜라이트가 제품명임 뭔가....싱그럽고 초록초록한데 우디함 없이 되게 가벼운 에이드같은 냄새? 신상이라서 시향해보고 샀는데 넘 좋음 올 여름 내내 쓸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