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압박면접 심했고…^^ 내가 그 분야 쌩신입이라 그런지 완전 인격적(?)으로 압박하더라고 이력으로 빡세게 물어보는게 아니라..^^…상처 받긴 했는데 그것보다 처음 보는 지원자한테도 그러는데 직원한테는 얼마나 더 할까 싶어서 가기싫어..근데 붙으면 가야해…갈거야…붙은거 버릴 용기까진 없어..큰 기업이기도 하고ㅠㅠ면접 내용만 보면 떨어질 것 같긴 한데 붙을까봐 불안함; 안 붙었으면 좋겠음 이런 적 처음…^^내일 발푠데 붙을까봐 잠이 안 온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압박면접 심했고…^^ 내가 그 분야 쌩신입이라 그런지 완전 인격적(?)으로 압박하더라고 이력으로 빡세게 물어보는게 아니라..^^…상처 받긴 했는데 그것보다 처음 보는 지원자한테도 그러는데 직원한테는 얼마나 더 할까 싶어서 가기싫어..근데 붙으면 가야해…갈거야…붙은거 버릴 용기까진 없어..큰 기업이기도 하고ㅠㅠ면접 내용만 보면 떨어질 것 같긴 한데 붙을까봐 불안함; 안 붙었으면 좋겠음 이런 적 처음…^^내일 발푠데 붙을까봐 잠이 안 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