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미용실만 가면 층 너무 많이 내면 애매해질 수 있다구 하더라..??/ 그냥 의견 무시하고 층 더 내주세요 했는데 결과물 만족ㅈ스러웠어 왜그렇게 말리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지저분해져서. 나도 매번 미용실이 말리는데 그냥 잘라달라고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딴소리지만 너는 레이어드컷할 때 볼륨매직도 같이 들어가?! 나 원래 계속 c컬이랑 병행했는ㄷ 뭔가 쭉 별로였어서 얼마전에 그냥 컷만햇더니 훨씬 맘에 들더라구... 세팅 안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곱슬이 심해서 볼륨매직해야하는데 3시간 넘게 미용실에 있는거 지쳐서 주로 컷만해ㅋㅋㅋ 그러다가 남은 머리에 아에 컬감없어지면 가끔 볼륨매직하거나 c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지저분하게 날리는거도 좋아해서ㅋㅋ 컬없는것도 사실 맘에 들긴하던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플레인때문에 좀 보수적이게되는 거 같더랑. 그래서 난 제일 짧은 머리는 여기! 제일 긴 머리는 여기!로해서 레이어드 내주세요 하고 엄청 단호하고 강하게 말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컴플레인이 오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나도 담부터는 짧은머리는 여까지라고 정해줘야겠다 혹시 넌 젤 짧은 기장은 어느정도로해??? 나는 턱끝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너무 짧으려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층 많이 내달라는 것도 사람마다 너무 달라서 다 자기기준 많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내달라해서 많이 내줬다가 곱슬인데 붕붕 뜬다고 하는 사람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층이랑 머리길이도.. 아니 내가 짧게하고싶다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다해놓고 컴플거는 사람들 때문에 그런가 싶긴한데 아님 걍 사진으로 보여주삼 그리고 확실히 펌을 안하면 객관적으로 지저분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게 나도 맨날 그러길래 걍 귀찮아서 알아서해주세요....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이어드 층많이내면 복고풍 된다 2000년대 돌아간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샤 보통 뒤에는 적당히내거 앞에만 층을 많이
내곤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라면서 잘 못 말리면 메두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일주일 가고 나중에 개털돼서 ㅇㅇ 하지만 난 걍 해달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층 많이 내는 게 젤 잘 어울려서 하이레이어드컷으로 잘랑 레이어드펌 하면 더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핀터레스트에서 사진 찾아서 가면 실패확률도 적고 미용사분도 어느 정도 참고가 가능해서 추상적이게 말로 안 해도 되더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그래서 걍 사진찾아가 층 많이내달라고 당부드리고ㅋㅋ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레이어드컷은 손질하기 편하려면 펌 같이 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펌이랑도 같이 해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음 더 편하기야 하겠지만 걍 안예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자 머리 세팅하기가 어렵기도 하고..? 잘하면 상관 없지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장은 괜찮아 보일수있는데 세팅 어렵고 상하면 엄청 지저분해보이긴해 그래도 손질잘하면 진짜 이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가 잘라달래놓고 컴플거는 진상들은 뭐냐....하여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차라리 허쉬컷을 좀 이어지게 잘라달라 해봐 그럼 좀 쎄게 쳐주시는데 레이어드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인데 바지 숏기장 살때 기장 길면 개현타옴
9:57 l 조회 2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9:56 l 조회 7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2
9:56 l 조회 10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
9:55 l 조회 4
40이 무슨뜻이야? 2
9:55 l 조회 13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2
9:54 l 조회 20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8
9:54 l 조회 25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8
익들은 만두 한번에 몇개먹어??2
9:53 l 조회 14
친구 둘 키톡 초대해서 채팅방 만들엇는데
9:53 l 조회 8
남자입장에서 번따당하면 기분 어때?1
9:52 l 조회 25
나 오른쪽 눈이 이상하게 보이는데 와이러지..4
9:52 l 조회 32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34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6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7
9:51 l 조회 54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6
9:50 l 조회 18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1
9:50 l 조회 19
잘생기고 능력있는데5
9:50 l 조회 27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1
9:50 l 조회 10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2
9: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