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344 06.23 11:5564502 2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63 06.23 13:5752323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3 06.23 09:2773837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670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168 0
시골쥐 서울 상경예정 ⭐️⭐️⭐️⭐️
06.21 02:25 l 조회 33
오픈채팅에서 조현병 만날썰…5
06.21 02:25 l 조회 78
공시익들아 다들 돈 지원받니17
06.21 02:25 l 조회 223
새하얗고 좋은 피부면 외모 업그레이드 된다고 생각해?2
06.21 02:24 l 조회 39
피부에 이런식으로 두드러기 올라왔는데 뭔지아는사람 ㅠㅠ8
06.21 02:24 l 조회 96
이거 치마 어때7
06.21 02:24 l 조회 78
나는 대학생때 1달 동안 유럽 갔다왔는데, 다시 가라면 가고 싶지는 않음5
06.21 02:24 l 조회 203
학부모 진상민원 우리나라가 심한거임?2
06.21 02:24 l 조회 31
너네 애인 연락텀 이거 이해돼?4
06.21 02:23 l 조회 96
나 눈에 안광이 없다는디3
06.21 02:23 l 조회 29
사는 게 고통이다 ㅠ1
06.21 02:23 l 조회 26
아뭔가 공시끜나면 이것도보고 저것도보고 하루종일 넷플봐야지 했는데3
06.21 02:22 l 조회 120
남자들은 다른 남자가 여친 쳐다보면 기분 안나쁜가?9
06.21 02:22 l 조회 77
생리때 뭐 먹어? 아이스크림 먹으면 배ㅜ더 아프려나
06.21 02:22 l 조회 5
학창시절에 술담 안하고 걍 친구들이랑 놀러다녔던 남자 별로 없어?1
06.21 02:21 l 조회 16
메타인지 안되는 사람들 개많음9
06.21 02:21 l 조회 377
아할점에서 이 아이스크림 보이면 먹어보셈18
06.21 02:21 l 조회 1265
고양시 살기 어때?5
06.21 02:21 l 조회 17
중소기업 최저주는곳도1
06.21 02:21 l 조회 25
좋아하는 사람이 갑자기 결혼하는거 같음
06.21 02:20 l 조회 23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