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잘가다가 어느순간 천천히 가길래 아 버스 배차간격 맞춰야하는구나 생각했는데 이게 천천히가 아니라 느릿느릿 거북이 속도로 가는거야 정말로.. 다른차들은 슝숭가는데 혼자 거북이처럼 가고 정말 배차간격 맞춰야하나해서 카카오 버스정보로 봤더니 앞에 차는 이미 차고지 갔고 오히려 같은버스인 뒤차한테 선두 빼앗기고 천천히 감.. 졸음운전인가싶을정도로 이상한 움직임.. 근디 또 하차벨에선 잘 멈춰서 뭔가싶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는 잘가다가 어느순간 천천히 가길래 아 버스 배차간격 맞춰야하는구나 생각했는데 이게 천천히가 아니라 느릿느릿 거북이 속도로 가는거야 정말로.. 다른차들은 슝숭가는데 혼자 거북이처럼 가고 정말 배차간격 맞춰야하나해서 카카오 버스정보로 봤더니 앞에 차는 이미 차고지 갔고 오히려 같은버스인 뒤차한테 선두 빼앗기고 천천히 감.. 졸음운전인가싶을정도로 이상한 움직임.. 근디 또 하차벨에선 잘 멈춰서 뭔가싶었다
|